Thứ Tư, 1 tháng 5, 2019

전nmb48 레몬캐릭터(이치카와 미오리) 존예가 되어 돌아옴 : 네이버 블로그

가벼운가방 미오리,더쿠 미오리,미오리 손목,미오리 가방,

전nmb48 레몬캐릭터(이치카와 미오리) 존예가 되어 돌아옴

가벼운가방 미오리,더쿠 미오리,미오리 손목,미오리 가방,

2018. 6. 9. 22:34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윙크마루입니다.....!!!

오늘은 제가 akb중에 제일 좋아했던 멤버를 소개할게요.....!!  NMB이기는한데

Akb자매그룹이 워낙 많은지라 그냥 akb라고 할게요 ㅋㅋㅋ


NMB48졸업했죠~~~~

([수정] 미오리는 AKB48 10기로 처음엔 AKB48 멤버로 들어왔습니다
2013년 NMB48 겸임 2014년 NMB48 완전이적 하고 NMB48에서 졸업하였습니다
그래서 AKB48 극장에서도 졸업공연을 했죠)


오랜만에 인스타 들어가보니 엄청 예뻐졌더라고요.....!!!


NMB48에서 독보적인 레몬 캐릭터였죠 ㅋㅋㅋ
캐치프레이즈을 항상 말하고 다니는 멤버였어요...! ㅋㅋㅋ

캐치 프레이즈는....

후렛쉬레몬니 나리따이노!!(신선한레몬이되고싶어)였어요 ㅋㅋㅋ


왜 레몬이 되고 싶었냐면....


어느날 마트에서 높게 쌓여있는

레몬을 보고 저렇게 되고 싶어서 그랬다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레몬컵셉에 맞게

레몬과 관련된의상이나 노란색옷을 즐겨입었던것같아용 ㅎㅎㅎ


영화도 찍고 ~~~ 모델일도 하고있어요...!

음ㅋㅋㅋ그런데 쌍수를 했는지??ㅎㅎ

눈이 많이 달라져서 못알아봤어요....

음... 확실히 옛날 사진 보다가

지금 사진 보면....! 쌍꺼풀 두께가 많이 달라졌네요....!!!


과거 외모도 나쁘지않았어요....!!

교정이랑 쌍수만 하면 존예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쌍수하니 존예네요ㅠㅋㅋㅋ


약간 웃을때 치열이 아쉽긴한데
이쁘니까 괜찮아~~~

난 치열은 예뻐 교정해서....

근데 응 얼굴이 망했어......

이쁘다.....!!

미오링 알고보면 정말 안타까움

비운의 아이콘이랄까???

어렸을때 오디션을 백번이상 보러다녔는데도.....

영화출연도 잘못했고......(아역배우였음)


그마저도 소속사에서 잘림.....
(사고쳐서가 아니라..... 별로 주목받지도 못해서 사무소가 재계약 안해줌)


그래서 미오링이 노력해서 nmb48에 들어오게됬는데.......

거의 총선하면 70위대거나...
권외였음......

지금은 이렇게 단발로 머리 자르고

스타일링도 바꾸고해서....!!!

꽤 패션 모델로 잘활동하는것같음....!

유튜브로 메이크업 방법 간간히 올리더라 ㅎㅎ

예쁘다.....!


개귀여워~~~~><

동안 페이스는 변하지 않는군요......

전혀 24살같지 않아 ㅋㅋㅋㅋ

Nmb48에 있을때 저런 스타일링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난 레몬 캐릭터 좋았음 ㅎㅎㅎ

후렛쉬 레몬니 나리따이노~~~~~

성인식때 ㅋㅋㅋㅋㅋ 레몬캐릭터에 맞게

기모노도 노란색

머리장식도 레몬이었음...!

저 레몬장식은 시마자키 하루카가 준거라던데 ㅋㅋㅋ

오.... 뭔가

위에 사진이랑 비교하니까 ㅋㅋㅋ
쌍꺼풀 두께가 꽤 차이난다.....


쌩얼이랍니다......!!!
와... 존예.....

이게 쌩얼이라니...


개인적으로.... 수명이 짧은 패션잡지 모델일보다는 배우쪽 일을 했으면 좋겠어요~~~~

이건 옛날 긴머리 였을때 사진...!!

뭔가 단발이 더 잘어울림

진짜 너무 예쁜데 ㅠㅡㅠ

NMB있을때 왜 안떴을까....

총선 순위도 하위권이었움.....


배우 활동 응원합니다...!!!

방과후 전기라는 영화에 출였했어용....!!

흑 ㅠㅠ 비운의 nmb48를 졸업하고

영화를 찍는다고 인스타에서 봤을때 어찌나 기쁘던지 ㅠㅡㅠ

으아... 진짜 여자인 내가봐도

너무 이쁘고 귀엽다 ㅠㅡㅠ


미오링이 키가 작은데 패션 모델일을 할수있는이유 👇

축구공보다도 얼굴이 작음 ㅋㅋㅋㅋㅋㅋ

키가 148인데........

8등신임.......

같은키 다카하시미나미와 비교하면
(제가 비교한게 아니라 일본웹에서 굳이
이렇게 비교함)

다카하시미나미도 키 148
이차카와미오리도 키 148입니다 ㅋㅋㅋㅋ

여러분 키는 중유하지않다고

미오링을 통해서 처절하게 느낍니다 ㅋㅋㅋㅋ

미오링의 작은 얼굴때문에 굴욕당한
AKB멤버들
👇

얘네들이 얼굴 절대 큰게 아닙니다...

축구공보다 얼굴작은애에요.....

혹시 일본에서 미오링 만나서

사진찍을때 절대 얼굴 앞에 들이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색옷입고 가운데가 미오링...ㅋㅋㅋㅋ

미오링 얼굴 없어질것같앜ㅋㅋㅋ

이렇게 이쁜데....!!!

음...뭔가 akb총선 상위권 애들보면

별로 이쁜애들이 없어요....

오히려 하위권애들이 이쁜애들이 많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임 ㅠㅠ

여러분....!!!!!!!!!

이치카와 미오리....!!!!! 미오링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렇게 깜찍하고.....!!

귀엽고.....!!!

예쁜아이입니다!!!

이제 미오링 뜰때 됬어~~~!

긴머리도 이쁘긴하다....!
러블리~~

아참 미오링이 유튜브 채널 운영한답니다!!

메이크업 영상이나... 무슨 알수없는 개그영상 올려요 ㅋㅋㅋ
미오링이 얼짱 메이크업을 올렸더라고요 ㅎㅎ
                                 👇

귀여워~~

더많은 미오링 사진을 보시려면 (스크롤압박으로....20개를 못올렸어요 ㅠㅡㅠ)

밑에 사진을 눌러주세요

사진눌러주세요


이건 미오링이 ㅋㅋㅋ 홍백 면접봤을때인데 ㅋㅋㅋㅋㅋ 아라시 사쿠라이쇼랑 ㅋㅋㅋㅋㅋ

완전 독특한 캐릭터였네요 ㅋㅋㅋ
사쿠라이쇼&미오링 면접 영상👇


이제 미오링 뜰때 됬어...!!!

후렛쉬 레몬이 되는거야!!!!!


#nmb48 #이치카와미오리 #미오링

#이제뜨자 #레몬

Link Source : https://m.blog.naver.com/jungminkimlove08/22129538571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