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13 tháng 5, 2019

라이트 노벨 -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7권 발매 예정!) : 네이버 블로그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16화,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결말,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4권,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스캔본,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pdf,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텍본,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16화,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결말,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4권,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스캔본,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pdf,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텍본,

라이트 노벨 -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7권 발매 예정!)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16화,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결말,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4권,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스캔본,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pdf,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어쩌면 마왕도 쓰러뜨릴 지도 모른다 텍본,

2018. 2. 22. 15:41

이웃추가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7권
작가 : CHIROLU
일러스트 : 트뤄프
발매일 : 2018년 2월 23일

복슬복슬 성분도 대증량!? 크로이츠에서의 일상은 행복과 함께!

- Story -

마인족 나라에서 무사히 정든 크로이츠로 귀환하고 평온한 일상을 되찾은 데일과 라티나.
귀환 후, 특히나 라티나를 기쁘게 만든 것은ㅡ 크로이츠에서 먹는 맛있는 다양한 식사였다!!
지금 밝혀지는 마인족 나라의 너무나 유감스러운 식생활.
조금이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라티나는 몰래 어떤 요리의 완성에 도전한다!?
이외에도, 천상랑 빈트가 가져온 복슬복슬 소동과 라티나의 너무나 귀여운 유년기 에피소드도 가득!
크로이츠에서의 즐거운 나날을 마음껏 구가하는 대인기 앳홈 판타지, 신작도 충실한 제7탄!

많이 기대해주세요!
By. 쌍둥이 큐레무!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ungho5080/221214161679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