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a, 14 tháng 5, 2019

[키스미] 아이라이너1등!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브라운 & 블랙 비교!!!!! : 네이버 블로그

[키스미] 아이라이너1등!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브라운 & 블랙 비교!!!!!

2017. 1. 19. 0:00

이웃추가

얼마전에 키스미가 세일을 하길래
제가 4년째 쓰는 아이라이너가 키스미꺼라서
쟁여놔야겠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사는게 제일 저렴한가 해서 뒤져봤더니!!
티몬에서 두개사니깐 할인쿠폰이 적용되서
한개값으로 아이라이너 두개를 겟했다!!!!!!!!!!


역시 쇼핑은 이런맛으로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총알배송으로 날라온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브라운 & 블랙
+ 사은품으로 받은 메이크20 립스틱까지!!

이게 다 해서 18600원 이었나?
원래 1개 가격이 18000원 인데 진짜 개이득 ㅋㅋㅋㅋㅋ



키스미 아이라이너로 말할꺼같으면
지금 화해 어플에서 변함없는
아이라이너 부문 1위와 6위를 달리고 있는 제품!!!!

브라운 색상이 더 핫한데 2016 상반기 화해 뷰티어워드에서도
아이라이너 1위 임ㅋ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 블랙 색상을 설명했기 때문에 오늘은
비교를 하되 브라운을 더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해요!!!


우선 키스미 아이라이너 = 안번짐
잘 안번지는 라이너로 완전 유명하죠!!


거기에 0.1mm 미세 붓펜으로
쉽게 섬세한 연출 가능!!
저는 처음부터 붓펜만 써서 이제 다른건 못쓰겠음ㅋㅋㅋ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브라운과 블랙 색상 차이를 보여드릴게요!!

블랙은 정말 까맣고
브라운도 딥브라운이라 그득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인듯ㅋㅋㅋ



얼마나 안지워지는지 한번 빡빡 문질러봤더니!!

블랙보다는 살짝 번지는 느낌이 있었지만
많이 지워지고 그런 정도는 아님!!!



이제 직접 그려본 사진이에요

확실히 미세붓펜이라 깔끔하게 라인을 잡을 수 있고
브라운이라 그런지 원래 쓰던 블랙보다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블랙으로 그렸을 때 보다 라인의 경계가
자연스러워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딱이네요ㅋㅋㅋㅋ

다른 리뷰를 보면 무쌍인 분들도 쓰기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죽었다 깨어나도 물로는 안지워지던 블랙이랑은 다르게
미온수로 쉽게 지워져서 클렌징이 굉장히 간편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번짐에는 강하고 클렌징은 간편하고!!


역시 아이라이너는 키스미가 갑이다ㅋㅋㅋ
번짐 없는 붓펜 아이라이너를 찾으신다면
요게 정답이에요!! 정답!!

화해에서 1등하는 이유가 있음ㅋㅋㅋㅋㅋ
이번처럼 세일할 때가 있으니까 그 때를 노리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그럼 여기까지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 브라운 반값에 구매한 후기였습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minhki94/22091460062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