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ảy, 11 tháng 5, 2019

[독일_뮌헨] 뮌헨 스타벅스에선 아이스 바닐라 라떼 벤티가 진리_스틸투고 민트 : 네이버 블로그

[독일_뮌헨] 뮌헨 스타벅스에선 아이스 바닐라 라떼 벤티가 진리_스틸투고 민트

2017. 4. 20. 8:23

이웃추가

.
.
.
2016.05.20
Day_08_독일 뮌헨

뮌헨숙소 - 지하상가 린트 매장 - 스타벅스 - 칼스플라츠_까를광장 Karls platz - 칼스토어_칼스문 Karlstor - 노이하우저 거리 Neuhauser strasse - 마리엔 광장 Marien Platz - 뮌헨 신시청사 Neues Rathaus - 호프브로이 Hofbrau haus - 스타벅스 - 뮌헨숙소 - Hacker brucke역 - 프라하행 버스 - 프라하 숙소


동유럽여행_독일 여행
뮌헨여행_뮌헨마지막날_Day_08

독일 뮌헨맛있는 카페가 글케 많다는데
뮌헨까지 가서 먼 스타벅스냐구요?ㅋ

오스트리아 빈에서 독일 뮌헨까지 오는동안
맛있는 커피를 넘나 많이 마셔서
시원~~한 달다구리 커피가 넘넘 땡기잖아요

벤티 사이즈 인데 어쩜 이리 빨리 없어질까요 ㅠㅡㅠ

뮌헨에서의 마지막 날에도
여김없이 스타벅스를 찾았다죠 ㅋㅋ

까를광장_카를광장_칼스광장
칼스플라츠_Karls platz
라고 불리는곳
지하 상가 내에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포장은 내가 할테니 그냥 챙겨만 줘 했더니 종이포장지를 어마어마하게 준 스벅 직원 ㅋ

그래서 웅남이신남이를 위한 소비니에
글고 팥쥐 친구 부탁으로
스틸투고 민트 MD 한개 더 구입하였답니다

비가 올락 말락 한 날씨 ㅠㅡㅠ

호프브로이하우스에서 마신
낮술의 알딸딸함바닐라라떼로 점을 찍고ㅋ
잠시 야외 테이블에 앉아 사람 구경하며
아이스 바닐라 라떼벌컥벌컥 들이킵니다ㅋ

우리가 나오니 호프브로이 하우스에 단체 관광객들 막 들어감;;;

그러다 갑자기 팥쥐
스타벅스 매장 안으로 사라지로..
그녀의 손에 들려져 있는 스틸투고 민트 ㅋ

핑크는 정말 피잉크!! 느낌이고 요 하늘색은 여리여리 파스텔톤 민트 느낌!!

눈앞에 아련아련 했는지
결국 스틸투고 민트를 구입한 팥쥐ㅎㅎ
정말 이쁘긴 이뻐요 ㅋㅋㅋㅋㅋ

바닐라 시럽도 사고팠는데
이건 프라하에서 샀다는거 ㅋㅋㅋ

이쁘지만 어디 긁히면 회색 기스가 좌악 ㅠㅡㅠ

실물을 보기 전엔 핑크가 더 이쁠 것 같았는데
실제로 보니 핑크는 살짝 짙은 색감이라
하늘색? 민트색? 요 제품이 더 이쁘더라구요

애니웨이..
해외가서 너무도 낯선것만 보며 돌아다니다가
피곤에 지쳐 익숙한 맛의 커피가 마시고 싶을땐
다같이 스타벅스 고고 ㅋㅋ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ikikwon&logNo=220987629296&categoryNo=0&proxyReferer=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