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12 tháng 5, 2019

공군 면접 후기 : 네이버 블로그

공군 면접 수험표,공군 면접 준비물,공군 면접 답변,공군 면접 시간,공군 면접 복장,공군 면접 합격률,공군 면접 후기,공군 면접 탈락,공군 면접 탈락률,공군 면접 질문,

공군 면접 후기

공군 면접 수험표,공군 면접 준비물,공군 면접 답변,공군 면접 시간,공군 면접 복장,공군 면접 합격률,공군 면접 후기,공군 면접 탈락,공군 면접 탈락률,공군 면접 질문,

2017. 1. 25. 20:02

이웃추가

오늘 오전에 대전 병무청으로 공군 면접이 있어 갔다왔습니다.

최대한 먼저 가서 기다리기 위해

꼭두새벽같이 일어나 달려갔답니다.

면접 순서는 선착순대로 본다해서

최대한 일찍 갔어요.

1시간정도 일찍 가서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제가 있던 대기실은 신체검사 대기실로

재검 혹은 신검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대기하는곳...ㅜㅜ

면접장의 대기실은 따로 있었어요.

일부러 택시 타고 1시간 일찍왔음에도 불구하고 순서가

거의 꼴지였어요.ㅜㅜ

면접 보시는 분들은 꼭!!! 면접장 대기실에서 대기하시길 바래요.


이제 저의 면접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 안녕하세요!!(크게) ㅋㅋㅋ

면접관: 네 안녕하세요.

여기다 나라사랑카드 찍어주세요~

나: 네!

면접관: 가족사항이 어떻게 되시죠?

나: 부모님 모두 계시며 위로 형 밑으로 여동생 1명 있습니다!

면접관: (모니터를 뚫어지게 쳐다보시면서) 흠.. 면접끝났습니다.

나: 벌써 끝인가요?  대기하는동안 면접하시는 분들 보니까 보통 5분씩 보시는것 같던데..

면접관: (웃으시면서) 워낙 문제가 없으셔서 딴지 걸게 없네요...

보통 문제가 많은 사람일수록 면접이 길어져요.

면접은 짧으면 짧을수록 좋습니다.

나: 아...그런가요??

면접관: 제가 볼때 운전병으로 지원하셨는데

현재 다니시는 학과가 기계쪽이라 군대가면 어떻게든 살아남으시겠는걸요?

나: (웃음을 입에 머금고) 그런가요??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


면접 들어갈때 시간은 11시 27분이었는데

면접 끝나고 보니 11시 28분이었네요 ㅋㅋ

1분컷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오늘 제가 본 면접 후기였습니다.

보통 공군 면접 준비하신다고 공군 핵심가치, 현재 공군 참모총장 이름 등등

자세하게 준비하고 가시는데요.

굳이 그럴 필요성까지는..

범죄경력 같은 문제없이 깨끗하시다면 간단하게 면접이

이루어지는것 같아요.


굳이 준비해간다면 지원동기, 앞으로 군생활에 대한 계획정도??

저도 엄청 준비해갔었는데 괜히 준비했나 싶어요..ㅎㅎ

저의 공군 면접후기를 통해 앞으로 면접을 보시게 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junholee7728/220920242645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