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5 tháng 5, 2019

[레드벨벳 슬기] 취향저격 쩌는 강슬기 사복 패션 모음 : 네이버 블로그

[레드벨벳 슬기] 취향저격 쩌는 강슬기 사복 패션 모음

2016. 12. 19. 1:00

이웃추가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에는 역시 덕질 뽕이 차오르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너무 좋아하는 강슬기 사복패션을 모아와봤읍니다

데뷔 초였을때로 기억하는 공항 슬기
야상재킷 이번 가을에 너무너무너무 입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아예 손도 못댔다....8ㅅ8

올림머리가 잘 어울리는 강슬기!!!!!!!!!!!!!!!!!(갸악)
미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가디건 좌표 좀....가방도 너무 예쁘고
슬기가 입으니깐 셔츠도 너무 예쁘고....난리났다...곰네가문 뒤집어졌다...

제가 애정해마지 않는 청자켓
오늘 흰 니트에 청자켓 입으신 분 봐서 저도 그렇게 입고싶읍니다(아무말)
어쨌든 개강벨벳 답게 레벨이들 봄/가을 사복 취저라눙ㅠㅠㅠ

화아....강슬기 너모 잘생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장르 존잘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 후ㅜㅜㅜㅜㅜㅜ너무좋음ㅠㅠㅠㅠㅠ

올림머리하면 갓슬기!!!!!!!!!!!!!!!!!!!!!!!!

이 날도 너무 좋아함ㅠㅠㅠㅠㅠㅠㅠ야구점퍼 개예버...
모자랑 금발도 너무 잘어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슬기 안어울리는 대체 뭐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아....다리봐라.......강슬기 몸매 후 너무 부럽고 후ㅠㅠㅠㅠㅠㅠㅠㅠ
복근 쩐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벨벳컨셉 최적화 인간 강슬기!!!!!!!!(풍악을 울려라)

아 너무 꾸러기 같고 예쁜데ㅠㅠㅠㅠ저날 무슨 라디오 찍은 날 아니었나
아케는 맞는데 기억이 가물쓰...어쨌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슬기 진짜 대박이다.....

연느님 느낌 많이나는 이 짤ㅠㅠㅠㅠㅠㅠㅠ
볼 통통도 너무 예쁘고 난리났다 강슬기의 갭을 사랑훼....

이 날 진짜 너무 좋아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 걸친 코트 너무 예쁘지 않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핫씌 박둥둥 좀 많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여자 강슬기...(저때 봄임) 트렌치코트 강슬기.......

슬기쟝 남방도 좋아한다눙...이거슨 데스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크 남방 너무 예쁘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친 페도라...
강슬기 대체 안 어울리는 거 뭐야????(난듯)

꾸럭꾸럭 구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기팬츠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강슬기 너무 예쁘쟈나ㅠㅠㅠㅠ휴ㅠㅠㅠ

데뷔초부터 카리스마를 담당하시던 곰님
ㅠㅠㅠㅠㅠ머리상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

칠칠 강슬기 너무 예쁘고 청순하고 여성스럽고ㅠㅠㅠㅠ아 맞다 요즘 슬기
묘하게 서현진님 느낌남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강슬기 세상 예쁜 사람이란 사람은 다 닮을 기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넹 위 사진이랑 같은 날입니다 저날 완이 모자도 너무 꾸럭꾸럭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슬기 다리핏에 나는 발려죽고...

핫씌 둥둥이 볼살 모찌한 거 커여움이다ㅠㅠㅠㅠㅠㅠㅠ
완이 저날 머리묶어서 다람쥐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강슬기!!!!!!!!!!!(목놓아운다)

취저 제대로 박으신 강슬기.......ㅠㅠㅠㅠㅠㅠ이제 입아프다진짜ㅠㅠㅠㅠ
모자 어디서 저렇게 씹귀를 구해와서 썼어ㅠㅠㅠㅠㅠ
너무나 냉미녀 스러우신데 모자 너무 잘어울리고 난리나네...ㅠㅠㅠ

이 날 뭐하는 날이었지...오방만족인가....
어쨌든 강슬기 남방 입는 거 너모 좋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운거시러.....나도 남방입고싶어.....봄오면 좀 넉넉하고 큰 오버사이즈 남방사야지

뭔데 그렇게 첫사랑같고 난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핫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곰리스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나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도 진짜 미친듯이 좋아하는 데 왜냐면 코트가 너무 예쁘고....ㅠㅠㅠ
올림머리도 너무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슬기 연예인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원피스 진짜 너무 예쁨....
가격대도 괜찮고...'ㅅ' 사고 싶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슬기 스키니 핏 죽여주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에 푸 필통 든 거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슬기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 : 강슬기 조낸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markofnct0802/22088918989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