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12 tháng 5, 2019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 네이버 블로그

쥬트왁싱 트리트먼트,쥬트왁싱 얍얍,쥬트왁싱 워너비왁싱,쥬트왁싱 블랙박스,

쥬트왁싱 트리트먼트,쥬트왁싱 얍얍,쥬트왁싱 워너비왁싱,쥬트왁싱 블랙박스,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쥬트왁싱 트리트먼트,쥬트왁싱 얍얍,쥬트왁싱 워너비왁싱,쥬트왁싱 블랙박스,

2018. 3. 26. 7:30

이웃추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
댕입니다 ㅎㅎㅎㅎ








다들 제목을 보고 놀라셨을 것 같아요
강남 브라질리언 왁싱이라니 ㅋㅋㅋㅋ

사실, 여름엔 많은 분들이
주변에서 왁싱샵을 찾더라구요

그에 비해
봄과 겨울 같은 시기에는
주기적으로 왁싱을 찾는 사람들만
왁싱샵을 찾게 되더라구요

물론! 제가 강남 브라질리언왁싱 을
체험한 것이 아니라
같은 연구실에 있는 형이 직접
브라질리언 왁싱을 체험해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을 다녀왔어요 :)
사실 강남에는 다양한 왁싱샵이 존재하지만
아무래도 덜 아픈 (?) 곳을 찾다가
손 놀림이 좋다고 소문난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체험하고 왔어요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첨부해놓을게요







아직 왁싱 모르세요 ?



강남역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기 위해
쥬트왁싱 으로 향하고 있는데
옆 벽면에 "아직 왁싱 모르세요 ?" 라는
멘트가 저한테 질문을 하더라구요

"네...ㅎ"

사실,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을
방문하기 전에
쥬트왁싱 이 1인 왁싱샵인 줄 모르고
포스팅을 위해 형이랑 둘이서 같이 갔는데

알고보니 쥬트왁싱은 강남 1인 왁싱샵이더라구요
방문 예약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강남역 삼일프라자 1층 안쪽으로 들어오면
쥬트왁싱을 알리는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주변 상가들과 달리
하늘하늘한 빛으로 되어 있는
간판을 찾아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한 눈에 뙇 보이게 되어 있어요

특히, 앞서 말씀드렸듯이
1인 왁싱샵이기 때문에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도
안쪽에 손님이 왁싱 중일 수 있어서
노크 대신, 전화로 문을 열어달라고 하시면
편하게 들어가실 수 있어요 :)





강남 브라질리언 왁싱 쥬트왁싱 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에요

대체로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유동적으로 영업이 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의 내부는
1인 왁싱샵이라 그런지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ㅋㅋㅋ

물론, 저희는 둘이 방문한 탓에
괜시리 북적거리는 느낌이 있었네요

강남 브라질리언 왁싱 쥬트왁싱 의 안쪽에는
대기할 수 있는 소파와 시술하는 공간이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그래서 둘이 방문하게 될 경우에는
파티션 넘어로 느껴지는
왁싱의 바로미터 반응을 볼 수 있어요








처음에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내부로 들어가면
왁싱 디렉터 선생님께서 마실 음료를 챙겨주세요

편하게 앉아서 음료와 과자를 먹으면서
대기를 하셔도 되고 혹은 같이 간 사람을
기다려주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는
왁싱 관련 제품과 음료가 들어있는
냉장고가 있어서

저는 기다리는 내내 구경하고 다녔어요







제가 이번에 안 사실인데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을 비롯해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곳은
왁싱샵 내부에 샤워시설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강남 브라질리언 왁싱 쥬트왁싱도
1인 왁싱샵 내부에 샤워시설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왁싱하기 전에 간단한 샤워를 한 후
시술을 시작할 수 있게끔
되어 있엇어요







뭔가 표현이 이상하지만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시술할 형이
씻으로 간 사이에
과연 얼마정도가 드는 건가 궁금해서
가격표를 확인하고 있었어요

강남역 브라질리언 왁싱 쥬트왁싱 의 가격은
올 누드 브라질리언 왁싱 을 기준으로
여성은 7만원 남성은 11만원 이었어요

다른 1인 왁싱샵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어요

가끔 검색하다보면
비싼 곳은 18만원 하는 곳도 있고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더라구요

다만,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은
따로 VIP와 같은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어서
조금 더 할인폭을 늘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

잘 활용하면 더 이득볼 수 있는 부분!








그리고 대망의 파티션 너머의 그곳 (?)
강남역 브라질리언왁싱 이 시술되는
쥬트왁싱 의 베드에요 ㅋㅋㅋㅋ

쥬트왁싱 의 침대는
내부에 열선이 깔려있어서 그런지
누웠을 때 굉장히 따뜻하면서
잠들고 싶은 느낌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주변에 있는 인형은
왁싱을 받으면서
고통을 공유해 줄 아이들이에요 ㅋㅋ

왁싱을 준비하면서
형에게 왁싱의 경험을 물어보더니
처음이라는 대답을 듣곤
묵묵하게 인형을 쥐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저 인형만 봐도 아플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ㅠㅠ







그리고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의 시술대 옆에는
왁싱의 준비도구 들이 카트 안에
가득 들어 있었어요

주로 1회용품을 사용하고 계셔서
재사용에 대한 염려는 안하셔도 될 것 같더라구요





다만,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에서
재사용되는 도구들의 경우
매일매일 소독과정을 겪고 있어서
청결함을 보장하고 있었어요 ㅎㅎ








아마 이 포스팅을 검색해서 보시는 분이라면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에서의
브라질리언 왁싱 시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혹은 가격은 얼마인지가 궁금하실 것 같아요

일단, 가격은 위에서 확인하셨을테고
브라질리언왁싱 소요시간 은
약 30분 ~4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샤워시간까지 합치고 해도
1시간 안쪽으로 마무리되는 것 같더라구요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에서
브라질리언 왁싱 시술이 끝나면
디렉터 분이 알로에랑 스크럽을 챙겨주시는데요

한 동안 보습에 신경을 써줘야한다는 점과
혹시나 문제가 생길 경우
재방문 해주면 처리해주신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지금 시술 후 일주일이 되어가지만
아직 형에게는 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강남역 브라질리언왁싱 을 경험한
형의 느낌을 그대로 적어보면

고통 상쾌함 을 한꺼번에 경험했다.
그리고 선생님의 손놀림은 대단했다.
6주 뒤에 뵙겠습니다 선생님.

딱 저 세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쥬트왁싱 은 1인 왁싱샵인 관계로
다음에 방문하는 왁싱체험은 따로
포스팅을 하지 않으려구요..

저 옆에서 "아흨!앜!" 들으면서
너무 웃었더니 배꼽이 사라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강남역 왁싱 쥬트왁싱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모두들 즐거운...
월요일을 맞이하시길 바래요 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belial731/22123653473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