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a, 14 tháng 5, 2019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 : 네이버 블로그

광고 포스터 이미지,광고 포스터 공모전,광고 포스터 카피,광고 포스터 사이즈,광고 포스터 사이트,광고 포스터,광고 포스터 템플릿,광고 포스터 모음,광고 포스터 만들기,광고 포스터 디자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

광고 포스터 이미지,광고 포스터 공모전,광고 포스터 카피,광고 포스터 사이즈,광고 포스터 사이트,광고 포스터,광고 포스터 템플릿,광고 포스터 모음,광고 포스터 만들기,광고 포스터 디자인,

2017. 7. 25. 17:06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디자인메이지 DM군입니다.
며칠 계속 비가 오더니 오늘은 화창합니다!!^^
하지만... 너무 덥죠? 의정부는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ㅎㅎ
이런 날은 실내에만 있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를 준비해봤습니다.
포스터를 이용한 광고는 기업들에서 많이 하고 있죠?
패러디하기도 하며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를 뽐내기도 합니다.
그렇다 보니 보는 사람의 기억 속에 오래 남으며 기업의
이미지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광고 포스터는 제가 좋아하는 분야이기도 한데
상품이나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시각적 내용을
정리하는 게 매력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첫 번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는 소니의 이어폰입니다.
지금은 이어폰에 이런 고무캡이 달려있는 게 일반적이지만 제가 알기론 소니에서
처음 출시했던 것 같습니다. 그 당시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오로지 음악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든 획기적인 상품이었죠~^^
살아있는 모차르트의 선율을 느낄 수 있다는 내용은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네요~!!




삼성의 갤럭시탭을 홍보하는 광고 포스터입니다.
영상을 많이 보시는 분들은 정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인 것 같아요~^^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3M의 롤 클리너 광고 포스터입니다.
접착력이 좋다 보니 강아지까지 말려있네요~~~!!!
조금 불쌍해 보이긴 하지만 확실한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주선업체 사이트를 홍보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입니다.
자크에 비유해서 남과 여를 연결해주는 내용으로
이렇게 비유를 통한 광고는 많이 사용되고 있죠~^^



딱 봐도 어떤 광고 포스터인지 아시겠죠?^^ 지금 드는 생각이지만 고흐의 표현기법을 눈이
나쁜 사람들의 시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게 너무 기발한 것 같네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 광고 포스터는 많이들 아실 것 같네요~^^
곤충에게 물려 초인적인 힘을 얻은 스파이더맨까지
죽일 수 있다는 광고로 살충제의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 일회용 밴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착용감도 좋고 이렇게 방수까지 된다니 ㅎㅎ
방수의 효과를 전달하는 것도 있지만 눈물을 이용해 아픔마저 비켜간다는 내용을
전달하는 것 같은 광고 포스터입니다.



광고 포스터는 좋은 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수면이 전 바르는 로션을 초승달에 비유해 간단명료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여성 속옷을 판매하는 브랜드명으로 재치 있게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네요~^^
볼륨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 같죠?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네요!!





술재료를 파는 브랜드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시각적 색감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 광고 포스터입니다.
저도 색연필을 많이 사용하기는 하는데 얼마 전 색연필로
인물을 사진처럼 표현하는 영상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세상엔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음식점 홍보를 이렇게 유명 브랜드를 패러디해 전달하기도 하네요~^^
확실히 국내보단 외국에서 이런 광고 포스터 홍보를 많이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건 상업적인 홍보는 아니지만 아이디어가 정말 돋보여 올려보는 공익 포스터입니다.
아프리카 국가에선 어린아이들이 노동에 시달리고 있다는데
양말의 겉과 속에 비유해 현실적인 아픔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물방울인 줄 알았어요~
스프레이식 접착제를 홍보하는 광고 포스터로
액체처럼 보이는 수많은 못 들 이 나오고 있습니다.
접착제의 강도를 느낄 수 있겠죠?^^




우리나라의 전통무술이죠~ 태권도를 홍보하고 있는데
아이디어가 정말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 같습니다.
잘 보시면 문 위쪽 벽에 붙어있는 벌레를 발 차기로 죽이는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데
멋진 발 차기의 모습이 상상됩니다.^^



요즘 디지털카메라를 보면 얼굴 인식 기능이 있더라고요~~
그 기능이 얼마나 뛰어난지 여성의 얼굴은 물론 몰래 지켜보고 있는 남자들의
모습까지 다 포착하고 있네요^^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전과 같은 광고 포스터죠~~ 이번엔 심령사진 콘셉트로
귀신들의 얼굴까지... ㅎㅎㅎ 지금 본거지만
침대에 누워있는 귀신까지 정말 무서운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로
막대 사탕의 환상적인 맛을 정말 잘 표현하고 있죠?
폭죽을 이용해 이런 아이디어를 만들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마찬가지로 좀 오래 지난 광고 포스터이긴 하지만
언제 봐도 신선하고 전달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설탕 막대사탕을 홍보하고 있네요^^


포스트잇이 잘 떨어지면 곤란하겠죠?^^
접착력이 강한 포스트잇 광고 포스터입니다.



처음에는 이해를 못했는데 100% 수작업으로 작업한다는 신발 브랜드 광고 포스터입니다.
장인정신으로 한사람 한 사람이 만드는 신발 한번 신어보고 싶네요^^




정말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하지만 생일 케이크 초를 보시면 개수가 어마어마합니다.
대충 예상이 되시나요? ㅎㅎ
여성 화장품을 홍보하는 광고 포스터입니다. 나이를 거꾸로 먹게 하나 봐요^^




보통 못을 박는데 테이프로 고정하는 이미지를 통해
접착테이프의 강력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발하네요!!




유명한 브랜드죠~~^^
저도 어릴 적 많이 가지고 놀던 블록으로
어린아이가 만든 간단한 구조이지만 상상력을 자극해 준다는 메시지로
부모에게 교육적으로도 좋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네요~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입니다.



오늘 마지막 포스팅 광고 포스터입니다.
조금 혐오스럽고... 찔리죠?? ㅠㅠ
엄청난 자극을 주네요~ 공익 포스터로 비만을
예방하자는 내용을 직설적으로 전달 시키고 있습니다.
음식 조절을 해야겠네요... ㅎㅎ

다음에 이어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 포스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uidesignmage/221059466725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