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13 tháng 5, 2019

WV프로젝트 후드집업, 후드티 사이즈 착샷 후기~ : 네이버 블로그

wv프로젝트 가디건,wv프로젝트 양털,wv프로젝트 맨투맨,wv프로젝트 버킷햇,wv프로젝트 아노락,wv프로젝트 매장,wv프로젝트 청바지,wv프로젝트 모델,wv프로젝트 후드집업,wv프로젝트 오프라인,

wv프로젝트 가디건,wv프로젝트 양털,wv프로젝트 맨투맨,wv프로젝트 버킷햇,wv프로젝트 아노락,wv프로젝트 매장,wv프로젝트 청바지,wv프로젝트 모델,wv프로젝트 후드집업,wv프로젝트 오프라인,

WV프로젝트 후드집업, 후드티 사이즈 착샷 후기~

wv프로젝트 가디건,wv프로젝트 양털,wv프로젝트 맨투맨,wv프로젝트 버킷햇,wv프로젝트 아노락,wv프로젝트 매장,wv프로젝트 청바지,wv프로젝트 모델,wv프로젝트 후드집업,wv프로젝트 오프라인,

2018. 10. 5. 21:02

이웃추가


가을은 후드집업의 계절이죠...
5년간 잘 입던 나이키 회색 후드집업이
수명을 다했어요..
청자켓이랑 입으면 세상 예쁜데ㅎㅎ

그래서
무신사 스토어에서
WV프로젝트 후드집업 구매했어요!!!

와핑 후드집업 그레이 JJOT720

정가 62,900원
구매가 34,900원


키 170의 제 동생 착샷입니다^^*
저는 오버핏을 좋아하거든요..!
넉넉하니 핏 진짜 예쁨...
기모도 진짜 두둑해요!

저는 M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WV프로젝트 후드티 M이랑 L있는데
M은 좀 작고 L은 컸거든요?
(후드티 사진은 밑에 참고)
근데 후드집업은 M 잘 맞음!


동생이랑 저는 목이 길어서 모자쓰면 세상 웃긴데
이 후드집업은 모자 넉넉합니다!

그리고 모자 작으면 옹졸해보이잖아요..


마크는 손목에 하나, 옆구리에 하나!
두개 있습니다!

깔끔해서 더 좋은 후드집업이에요!


제 동생의 착샷 나갑니다~~
쉽생(sheep + 동생)이라고
친히 별명까지 지으심^^*

지금 몇시? 섹시~


S라인~~
끼 낭낭한 제 동생입니닷ㅎㅎㅎㅎ

비율이 좀만 좋았으면 모델하는건데..아쉽쓰..


그나저나 상표를 안 떼고 찍었더라구요..ㅎㅎ
WHATEVER YOU ARE
당신이 무엇이든

요새 이런 글만 보면 눈물 고이는 나...
비정상인가요...?
또륵...

십생의 후드 착샷 (키 170)


작년에 구매했던 WV프로젝트 후드티!
검정색은 M / 아이보리는 L
길이랑 특히 팔길이 차이가 커요!

검정색 후드티 먼저 샀는데 맘에 들어서
오빠한테 추천해주는 척 아이보리 후드티 강매시켰어요.

후드티는 모자가 좀 작고 사이즈 좀 애매해요..
오버핏 좋아하는 저한테
M은 좀 작고, L는 넘 크고..

결론은 후드집업이 더 예쁨ㅎㅎ
오버핏 후드집업으로
WV프로젝트 후드집업 추천합니닷ㅎㅎ
나이키 XL 후드집업(한국사이즈)보다 좀 큼!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hahahaa2/221371835283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