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ảy, 11 tháng 5, 2019

[만화캐릭터 그언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칸나&토르 SD 그리기 : 네이버 블로그

메이드래곤 토르,메이드래곤 토르 19,메이드래곤 토르 피규어,

메이드래곤 토르,메이드래곤 토르 19,메이드래곤 토르 피규어,

[만화캐릭터 그언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칸나&토르 SD 그리기

메이드래곤 토르,메이드래곤 토르 19,메이드래곤 토르 피규어,

2017. 12. 21. 11:35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제이엔 이예요~

마지막 그언잘 포스팅이 1026일...
거의 두 달 만의 그언잘 포스팅이네요 ㅜㅠㅠ

만화는 맨날 보는데 그림을 너무 안그려요  ㅠㅠㅠ 아이고 이런...



연습 해 보기




이번 그언잘 카테고리 3번째 포스팅주인공은 바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애니메이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의 캐릭터
칸나토르 입니다~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칸나 카무이

마냥 귀엽고 통통한 초등학생 처럼 보이지만,
사실 본모습은 푸른 눈의 백ㄹ...

드래곤입니다!

(칸나는 특히나 하얗고 복슬한 털을 가진 드래곤이라...
마치 천사를 연상케한답니다..)







귀여움과 도도한 매력을 동시에 소유한 메이드 토르입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맨 처음에 칸나보다 토르보고 이 애니메이션에 흥미를 갖게 되었었어요~

물론 지금은 두 분다 LOVE.






칸나와 토르 말고도 걸크러쉬한 매력을 지닌 주인공분 코바야시도 계십니다. ㅋㅋ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힐링하기 좋은 작품이니 볼 만한 일상물 찾으시는 분들은 관심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정작 글쓴 저는 시간이 없어서 정주행을 못하고 있는...쿨럭)




본격적으로 그려보자!



칸나와 토르 둘 다 같이 잘 나온 장면이 어디없나..
찾아보다 진짜 없어서

ㅠㅜㅜㅠ 엄청 당황했었잖아요....
저는 같이 한 컷에 담겨있는 모습을 그리고 싶었는데..


그러다 겨우 같이 나온 장면을 발견해서 이걸로 정했습니다.





색칠에 돌입.

존못 제이엔님 원래 5번 따라그리고 채색하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언잘 하도 오랜만에 하다보니 5번 따라 그리는거 깜빡잊고 첫 번째 스케치에 바로 선 따버렸어요

Ar....

재송함당..


(어쩐지 원본하고 많이 다르죠
네... 제가 봐도 딴판인 것 같아요..흑흑)




메이드래곤 토르,메이드래곤 토르 19,메이드래곤 토르 피규어,
사진 자세히 보시면 토르 양갈래 왼쪽에 검은 반점 그거 뭐 묻어서 그런게 아니구 카메라 상태 안좋아서 사진마다 저렇게 보이는거예요 양해를....따흑흑



...카메라 사주실 분??







(뭔가 써야할 것 같은데 딱히 쓸 말이 없음)








(뭔가 써야할 것 같은데 딱히 쓸 말이 없음 2)








조아쓰
이제 거의 다 되었어욤!!!!




완성
메이드래곤 토르,메이드래곤 토르 19,메이드래곤 토르 피규어,
가운데 판때기도 심지어 자 안대고 찍 그어버린 J&N 이었다.




남은 명암들을 채워넣고 선을 다시 한 번 딴 후 완성!

저는 이번에 칸나보단 토르가 더 쉬워보였는데.. (칸나쪽이 제가 어려워하는 각도여서 ㅠ)

어째 칸나가 더 잘 나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








필터 어플을 사용해 두 장 더 찰칵!







귀요미 칸나~♡




메이드래곤 토르,메이드래곤 토르 19,메이드래곤 토르 피규어,
망치 든 그 토르아저씨 아니예요




매력둥이 토르~







이번 그언잘은 여기서 마무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그언잘을 해서 그런지 지난번 포스팅 봐가면서 글 적었네요..
(진행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 까먹었...)


음...
다음 그언잘 주인공
과연 제가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존잘 존멋대명사 되시겠습니다.
또 그 분을 어떻게 망치려고


물론 365일 슬럼프 J&N은 미리 그려놓은 거 절대 아니고...
그냥.. 생각만 해둔 거죠...^^





제이엔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도구 : 수채화 물감 + 색연필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jineestar/22116805867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