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직구 후기 & 방법 & 사이즈 팁 ♥ : 네이버 블로그

베이퍼맥스 플러스 화이트,베이퍼맥스 내구성,베이퍼맥스 에어 수리,베이퍼맥스 착화감,베이퍼맥스 에어터짐,베이퍼맥스 2019,베이퍼맥스 사이즈,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2,베이퍼맥스 코디,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직구 후기 & 방법 & 사이즈 팁 ♥

베이퍼맥스 플러스 화이트,베이퍼맥스 내구성,베이퍼맥스 에어 수리,베이퍼맥스 착화감,베이퍼맥스 에어터짐,베이퍼맥스 2019,베이퍼맥스 사이즈,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2,베이퍼맥스 코디,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2018. 3. 14. 13:29

이웃추가


N I K E
vapormax



안녕하세요, 켈리엄이에요

저는 물욕이 주기적으로 바뀌는 타입이에요
요즘엔 신발 특히 운동화에 꽂혀서
주구장창 사들이고 있답..니...다.....

오늘은 지디 운동화로 유명세를 탄

나이키 베이퍼맥스
직구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190 @피니쉬라인


네이버에 베이퍼맥스 검색해도 많이 뜨잖아요

제가 알아본 바 대부분이 짝퉁이라고 하더라구요
지드래곤이 신고 나왔었으니
당연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품절 크리..

그래서 저는 미국 사이트인
피니시라인에서 직구했어요

Finish Line은 정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짭인지 고민하지 않아도 돼서 믿을만했어요

피니쉬라인 자세한 직구 방법은
(
피니쉬라인 직구 방법 총정리)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저는 260 (남자 아님 여자..) 이고
WOMEN 9.5 로 했더니 편안하게 맞았어요

발볼은 없지만 발등이 매우~ 높은 편이니
사이즈 고민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는 발볼이 좁게 나와서
+.5 +1은 기본으로 하시더라구요

저는 발볼 보통, 발등이 매우 높은 편인데도
평상시 신던 나이키 +.5 하니 좋았어요




다양한 컬러 중 특히
트리플 블랙 베이퍼맥스가 인기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봄에 신기에는 조금 더워 보여서 나이키 베이퍼맥스 화이트로 샀는데 굿 초이스 ♥

베이퍼맥스 트리플 화이트큰
청바지에 입으면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VAPORMAX라고 새겨진 발등 부분 :)
화이트와 연그레이 레터링 조합이 굿




에어 부분도 옅은 민트색으로 되어 있어서
운동화 메인 컬러인 화이트와의 조합이
운동화를 여성스럽게 만들어줘요 :)

저는 이전에는 플랫슈즈만 신고 다니던지라
나이키 에어 운동화는 이번이 첫 구매여서
착화감에 대한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신어보니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는
니트 재질이고 워낙 가벼워서
안신은 것처럼 편안하더라구요

여자 운동화로 베이퍼맥스 핵.추천해요 ♥



you may also like...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click)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목 (click)


베이퍼맥스 플러스 화이트,베이퍼맥스 내구성,베이퍼맥스 에어 수리,베이퍼맥스 착화감,베이퍼맥스 에어터짐,베이퍼맥스 2019,베이퍼맥스 사이즈,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2,베이퍼맥스 코디,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핫한 직구 정보를 발빠르게 받아 보고 싶다면 위 배너를 눌러 켈리엄을 이웃 추가 해주세요 ♥


핫딜 직구 정보가 가득한

켈리엄 블로그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upersy_1/22122865756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