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직산 중국집 따거에서 탕수육세트와 간짜장 : 네이버 블로그

따거 짬뽕,따거 충청남도 천안시,따거 신탄진,따거 직산읍,따거 하오,따거 중국어 뜻,따거 중국집,따거 메뉴,따거 한자,따거 중국어,

직산 중국집 따거에서 탕수육세트와 간짜장

따거 짬뽕,따거 충청남도 천안시,따거 신탄진,따거 직산읍,따거 하오,따거 중국어 뜻,따거 중국집,따거 메뉴,따거 한자,따거 중국어,

2016. 8. 6. 9:50

이웃추가

천안 직산 중국집 따거에서 탕수육세트와 간짜장

직산에는 솔직히 중국집 배달되는곳은 거의 시켜봤지만.
딱히 맛있는곳이 없어요.
배달시키면 면종류는 우동이되어오기 일쑤고해서
한동안 중국집은 구경도 못했었는데.
오랫만에 직산중국집 검색해보니 따거가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한 탕수육세트와 간짜장^^


따거 메뉴예요.

종이가격표도 갖다달라고 하니깐 같이 주셨네요~





짬뽕

국물이 칼칼하게 맵고 시원해요.
보통 짬뽕은 짜고 매운데.
짜게먹지않는 제입맛에는 주문한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짬뽕에 밥말아먹으면 맛있을것 같은 맛이였어요.

냉짬뽕도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짜장

메추리알 하나 살짝 보이고~
달콤하니 평범한 짜장이에요.


근데 면발이 먹는동안에도 불지않고 맛있드라구요.




제가 먹고 싶어 시킨 간짜장인데요.

면만 있는걸 찍고 싶었는데.
남편이 그냥 부어버려서..ㅜㅜ ㅋㅋ
살짝 보이는 면발에 살짝살짝 초록색이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반죽할때 무언갈 섞어서 하셨는지.
먹는동안에도 불지않아서 좋았답니다.^^

근데 짜장면보다 간짜장이 더 달더라구요.
제입맛에는 짜장면이 더 나은것 같아요.ㅎㅎ






탕수육은 보통 바삭하게 한다고 2번튀겨서 딱딱한데.
여기는 튀김옷이 바삭하면서도 그냥먹어도 딱딱하지않고 좋드라구요.

계란 흰자를 입혔나 할정도로 찍먹해도 맛있고
부먹하면 양념이 잘 스며들어요~



저는 솔직히 딱딱한 식감때문에 부먹으로 먹거든요.
근데 여기는 부먹하면 양념이 너무 잘배여서 더 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신랑이랑 찍먹으로 먹었어요~


탕수육도 너무 맛있게먹었네요.





탕수육소스

새콤달콤한 맛이예요.
먹는 스타일이 있으시죠?
부먹?찍먹?




저는 중국집음식 시켜먹어두.
어차피 저희집 그릇도 쓰기에 다같이 설거지해놔요.
밖에 그릇노면 냄새도 나고 옆집에도 보기 안좋잖아요.
여름이라 벌레도 꼬일텐데~

요정도 센스는 보여야죠?ㅋㅋㅋ

신랑이 보더니 설거지해서 보내면 식당에서 좋아하겠다며.
정말 그럴까요?ㅎ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cyj1519/220780958231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