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곤지암 402호 귀신 : 네이버 블로그

곤지암 귀신 하는말,곤지암 귀신 나오는 시간,곤지암 귀신 대사,곤지암 귀신 소리,곤지암 귀신 gif,곤지암 귀신 움짤,곤지암 귀신 종류,곤지암 귀신 사진,곤지암 귀신 배우,곤지암 귀신 모음,

곤지암 402호 귀신

곤지암 귀신 하는말,곤지암 귀신 나오는 시간,곤지암 귀신 대사,곤지암 귀신 소리,곤지암 귀신 gif,곤지암 귀신 움짤,곤지암 귀신 종류,곤지암 귀신 사진,곤지암 귀신 배우,곤지암 귀신 모음,

2018. 4. 29. 15:10

이웃추가

안녕 안녕 안녕 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있나요???

저는 토요일 출근하고 조금 쉬다가 새벽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고 왔어요~

새벽에 잠을 못잔터라 너무 예민해 져 있네요~ 기분도 급 다운되었구요~

오늘은 집 대청소를 하려고 해요~ 그동안 바쁘다는 이유로 대청소를 미뤄 왔거든요~


<곤지암 402호 귀신>


집이 더러워서 못봐주겠어요~ 그래서 봄맞이 대청소를 조금 늦게 해보려고 합니다~

언능 포스팅 하고 해야징 ㅎㅎㅎ 기분이 다운 되어 있지만 업 시킬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처지니까 한없이 처지는 기분~ 신나게 놀 수 있는곳으로 놀러 가고 싶어요~

이번주 주말 일기예보를 보니 햇빛은 쨍쨍 낮에는 초여름 날씨 제가 사는 울산 날씨는

일요일 낮 온도가 26도까지 올라가네요~ 이런날은 시원한 계곡가서 발 담구고 놀다가 고기꾸버먹고 하면

최고인데~ ㅋ 참 말이 쉽지 그렇게 노는것도 잘 안되더라구요~


<곤지암 402호 귀신>


오늘 역시 영화 주제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공포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완전 좋아해요~ 어렸을적 오빠들과 사탄의 인형 강시영화등  이불 뒤집어 쓰고 눈만 내놓고 본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공포영화중 얼마전 개봉을 하고 우리 나라 공포영화의 새로은 역사를 쓴 영화라고 해야하나??

가장 흥행했던 영화 인거 같은데 아무튼 그영화 바로 곤지암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곤지암 402호 귀신 이야기~  할까 합니다.


곤지암 다들 보셨나요??? 볼때는 엄청 긴장을 하고 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별거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웃긴게 영화 보면서 옆좌석에 여자분들은 울면서 보더라구요 지지 짜면서 볼꺼 왜보는지 모르겠지만

좀 그게 거슬리긴 했었었죠~

곤지암의 감독의 의도는 무엇이었을까요?? 특정 정치인을 비판?? 하는 의도가 숨겨있지 않겠냐는

그런 소리들이 인터넷에 떠 돌고 있습니다 그 내용인 즉

첫번째 극중 배우들이 곤지암 정신병원을 간 그날10월 26일이 박정희대통령 암살일 이라고 합니다


<곤지암 402호 귀신?


두번째 박정희, 박근혜 대통령에게 병원장이 상장을 받는 영상

세번째는 박근혜를 연사시키는데요~ 사진으로 보면 머리 스타일이나 느낌이 아주 많이 비슷해요~

네번째 박정희 친필 액자가 나올때 아버지도 대통령을 해먹었냐고 비꼬는 비하발언 대사

다섯번째가 유튜브 시청자수 503명 박근혜 수인번호


<곤지암 402호 귀신>

이게 정말 감독의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 의도 상관없이 영화에 집중을 했었어요

이영화는 배우들의 공포감과 심리로 대중들을 신장하게 만들고 무섭게 만드는거 같아요

호러물이라고는 하나~ 귀신은 거의 마지막 부분에 나오고 거의 배우들의

곤지암병원 그리고 그곳의 402호 앞에서 영상 촬영하면서 배

우들이 느끼는 심리로 공포감을 줬던 영화예요

그럼 곤지암 402호 귀신은??? 존재했을까요??  그 곳은 샤워실과 목욕탕 등이 연결 되어 있는 듯 했어요


<곤지암 402호 귀신>

실체라고 하기 보다는 그냥 빈 공간에 물을 가득 채워 놓고 그곳인 마냥 연상케 해놨던 느낌

곤지암 402호에 들어가게 되면 모두 죽는다는 말이 떠돌았고 그곳을 열려고 하는 사람 역시

실종이 되었거나 하는 일들이 벌어 졌다고 하는데 그 곳에 나타난 귀신은 단 한명

그리고 그곳에 들어간 배우들이 갑자기 뜬금없이 아무 이유 없이 그곳에 들어 갔다는 이유만으로

주온과 같은 눈동자가 시커먼 귀신으로 바뀌는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위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남자가 402호에 나타난 남자 귀신이예요~

자료 구하기 너무 힘드네요 ㅎㅎㅎ

그러니 마지막은 그렇게 무섭지 않았어요~ 오히려 배우들이 리얼하게 연기를 너무 잘 해 줘서

대중들에게 공포감을 실감나게 느끼게 했던 영화 인것 같아요~

곤지암402호 귀신 그 곳 정신병원에 입원 했던 환자로 추정되는 어느 남자 한명만 등장하게 됩니다 ㅎㅎ



곤지암 (샤바샤바) 귀신 동영상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mylovekhj83/221263366584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