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Yuki 비누 구입 : 네이버 블로그

유키비누 여드름,

유키비누 여드름,

Yuki 비누 구입

유키비누 여드름,

2018. 4. 11. 23:27

이웃추가

인터넷을 하다가 굉장히 흥미로운 글을 보게 되었는데, Yuki비누를 사용해봤더니 피부트러블이 줄어들었다는 내용의 글이었다.

단순 비누 게시글이 흥미로웠던 이유는 유키비누는 개 발바닥을 씻기는 용도로 사용하는 비누인데, 사람이 써보고 좋다고 했기 때문이다.

나도 그 글을 읽으면서 이제 하다못해 사람이 개비누까지 뺏어서 써야하나..라는 생각을 했는데, 원글의 댓글들도 처음에는 나랑 똑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댓글이 주를 이루다가 한두명씩 유키비누를 사용해보고 (도대체 왜 써봤을까?) 효과를 봤다는 사람들의 댓글이 주를 이루기 시작했다.

강아지 발을 유키비누로 씻기면 강아지가 발을 핥지 않는다는 긍정적인 리뷰도 많고, 사람한테도 좋다고 하니 나도 써보는 수밖에 없었다.

순하게 만들어진 수제비누이니 효과가 궁금했다.




1. 개봉

때마침 4+1 행사를 해서 4개를 구입하고 하나 더 받았다.
50g에 6,900원이었으니 굉장히 비싼편이다.


Rose petal / Tea tree and avocado / Baby powder / Liac and White musk 네가지 향이 존재한다.



2월 26일에 주문했고 비누 제조일은 1월 4일이다.
거품망과 비누 50g이 들어있는데 향이 매우 좋다.



반달모양의 유키 비누



네가지 향 모두 좋아서 개비누건 뭐건 거부감이 전혀 없다.



송편같이 생긴 비누들..




2. 거품

거품이 매우 잘나서 비누가 금방 사라지는 느낌이다.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하기 위해서 유키비누로 한달동안 세수도하고, 샤워도하고, 머리도 감았다.




3. 후기

- 거품이 정말 잘 나서 빠르게 거품세안을 할 수 있다.
- 거품이 굉장히 부드럽고 향이 좋다.
- 한달동안 5개 (250g)을 사용했다.


3-1. 나의 후기

- 나는 세안을 하고난 뒤 얼굴이 땡기지 않고, 건조해지지도 않았다. 그렇다고 계속 촉촉한건 아니었음.
- 팔꿈치를 책상에 많이 대고있는 습관때문에 팔꿈치가 까맣거나 건조해서 갈라지는 느낌을 받곤 했는데, 유키비누로 샤워를 하고나서는 팔꿈치가 하얘지고 갈라지지도 않았다. 샤워할때 팔꿈치부위를 특별히 신경써서 씻은건 아니다.
- 어깨쪽에 붉은 여드름이 작게 있는데 유키비누로 샤워하고부터 색이 조금 연해졌다. 내가 봤던 원글에는 등드름같은 것들도 다 사라졌다는 내용들이 있었는데 한달 사용해본 결과 그정도는 아니었다. 더 오래 사용하면 없어지려나? 궁금하다
- 머리를 감았을 때는 일반 비누로 감은것과 마찬가지로 머리카락이 빳빳해진다.
- 네가지 향 모두 좋았다.


3-2. 와이프의 후기

- 일반 비누로는 화장이 잘 지워지지 않는데 유키비누는 잘 지워졌다.
- 세안을 하고 바로 로션을 바르기때문에 건조해지는지 건조해지지 않는지 판단하기는 애매했다.
- 한달동안 세안만 했는데 비누가 너무 빨리 없어져서 못쓸정도다 했는데 내가 샤워도하고 머리까지 감는줄 몰랐다고한다. ㅋ
-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면 좋겠다.
- 피부가 좋아졌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다.



수제비누고 연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니 세안제보단 좋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 한두달 더 사용해보기로 결정했다.

일단 4개 더 구입했다. (링크)


* 지금은 구매자들의 요구로 50g에서 100g으로 용량이 늘었고, 반달모양에서 보름달모양으로 바뀌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fuls/22125073073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