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츄X빵빵덕 콜라보, 빵빵츄 입양 (๑❛ө❛๑ )✧ 츄 홍대 오프라인 매장에도 빵빵덕천국 #Lalafanfan #안녕미미 : 네이버 블로그

빵빵덕 이모티콘,빵빵덕 인형 파는곳,빵빵덕 카톡테마,빵빵덕 에어팟,빵빵덕 그림,빵빵덕 일러스트,빵빵덕 직구,빵빵덕 케이스,빵빵덕 배경화면,빵빵덕 인형,

츄X빵빵덕 콜라보, 빵빵츄 입양 (๑❛ө❛๑ )✧ 츄 홍대 오프라인 매장에도 빵빵덕천국 #Lalafanfan #안녕미미

빵빵덕 이모티콘,빵빵덕 인형 파는곳,빵빵덕 카톡테마,빵빵덕 에어팟,빵빵덕 그림,빵빵덕 일러스트,빵빵덕 직구,빵빵덕 케이스,빵빵덕 배경화면,빵빵덕 인형,

2017. 12. 29. 8:50

이웃추가
츄X빵빵덕
최종보스 빵빵츄



지난 여름 엄청난 빵빵덕 대란을 뚫고 구매했던
농장제 1차 빵빵덕 (๑❛ө❛๑ )✧

https://blog.naver.com/nenco106/221092939632

그때쯤에 츄에서 빵빵덕과 콜라보 한다는 소식을 듣고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드디어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 오픈!
서버가 다운되는 엄청난 전쟁통에서
당당하게 구입 완료 ㅋㅋㅋㅋㅋㅋ
나는 애초에 슬리퍼나 키링은 관심없고
딱 요 30cm 최종보스 빵빵츄만 유관심이기때문에
인형만 샀는데, 옷이랑 폰케이스랑 이것저것 많이 나왔다





드디어 우리집에 도착한
30cm 대빵큰 빵빵덕 (๑❛ө❛๑ )✧




부리 진짜 너무 귀여워.. 옴뇸뇸❤️
맨처음에 농장제 빵빵덕 살때는
지민이랑 부리가 닮아서 아묻따 산거였는데ㅋㅋ




앙증맞은 꼬리까즤-




지금 내가 원래 데리고 있던 농장제빵빵덕을
양도 보내서 비교를 못하는데
빵빵츄 빵빵덕이 좀 더 뒤통수가 눌린 느낌..?

그리고 확실히 손으로 일일이 만지고 보내주는
#Lalafanfan 빵빵덕과는 다르게
좀 마사지가 덜 되어서 옴 ㅠㅠ 예쁘게 만져줘야함!
처음 온 상태에는 좀 무턱이고 목도 없음 ㅎㅅㅎ..




그래도 귀여워이이이잉




Lalafanfan에서 파는 빵덕이처럼
입양카드랑 포카는 없지만 정품등록카드는 있음!
근데 이거 정품 등록하면 뭐가 조아...?ㅋㅋㅋ모를..




꽥꽥 (๑❛ө❛๑ )✧
빵빵츄가 기존 빵빵덕보다 눈알이 좀 더 크다
그래서 눈이 좀 더 몰린 느낌 남ㅎㅅㅎ...
역시 오리지널 농장제 빵빵덕을 다시 사야할것 같다...




기존 빵빵덕이랑 다른 점은 이 초커두 다름
Fanfanchuu라고 써있음 (๑❛ө❛๑ )✧




크기는 이정도!
생각보다 엄청 크구 부들부들 귀여웡(๑•́‧̫•̀๑)




빵빵츄 자리는 몬치치, 우사다마 친구들 사이로 쏘옥
이번 주말에 핑크 빵빵덕 오픈되면 또 데려와야지!





그리고 지금 홍대 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전부다 빵빵덕으로 바뀌었다ㅋㅋㅋㅋ
에스더러브스유랑 이공 콜라보는 사라졌음ㅜㅜ




그 중에 제일 귀여운.....
대왕 빵빵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사진 너무 찍고 싶었는데
혼자가서 찍어줄 사람이 없었음ㅠㅠㅠㅠㅠㅠ




쀼 (๑❛ө❛๑ )✧ 귀여워ㅠㅠ
노란 옷 입고가서 사진 찍고 싶다 ㅠㅠ




무튼,
츄X빵빵덕 대왕 빵빵츄 구매 후기 끝 (๑❛ө❛๑ )✧
이번에는 양도 안 보내고 영원히 델구 살아야지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nenco106/221173440536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