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Sáu, 10 tháng 5, 2019

짠짠맨 이모티콘 호에에에엥 넘모 귀여워! : 네이버 블로그

부장님 넘모,커피를 넘모,넘모 귀여운 거시야,넘모 커엽,넘모 조와용,넘모 나무위키,넘모 뜻,넘모 무섭다,넘모 유래,넘모 말투,

짠짠맨 이모티콘 호에에에엥 넘모 귀여워!

부장님 넘모,커피를 넘모,넘모 귀여운 거시야,넘모 커엽,넘모 조와용,넘모 나무위키,넘모 뜻,넘모 무섭다,넘모 유래,넘모 말투,

2017. 12. 4. 22:09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정호에요!


오늘 날은 디게 춥네요
저번에 롯백가서 봤던 노스페이스 롱패딩에 꼽혀서...
사고 싶은데 지갑 사정 보고 절레절레했습니다..ㅠㅠㅠ


어느 날 한 통의 카톡이 날라왔습니다...

호에에엥!! !
제가 보던 만화가 이렇게 이모티콘으로 나왔네요ㅋㅋㅋㅋ

코가 하트인게 매력덩어리...


이건 그분의 블로그에영ㅋㅋㅋㅋㅋ

저걸 보자마자 바로 구매 버튼 눌렀습니다!


흡족흡족 (흡촉 1스택)


저기 팀장님 캐릭터가 넘모 귀여워여...
츤데레 케릭터에요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개꿀잼으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추천해드림!



친구한테 써보니 여자애들은 귀엽다고 하는 애들이 많더라고요!
더럽다고 쓰지 말라고 하는 애들도 있는 게 함정...

네이버에도 나왔으면 바로 구매했을 건데...
호에에에에엥!

어제 몸이 안 좋았는데 걱정해주시는 이웃분들이 많더라고요
감동ㅠㅠㅠㅠㅠㅠㅠ 넘모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
이웃님들 앞으로 잘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찐하게 답방해로 갈게요!



서로이웃추가
댓글 소통 공감
환영합니다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15661004/22115538773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