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ảy, 11 tháng 5, 2019

[백성귀족] 백성귀족, 아라카와 히로무 : 네이버 블로그

백성귀족 마루마루,백성귀족 스캔,백성귀족 다운,백성귀족 보기,백성귀족 5권 번역,백성귀족 마나스페이스,

[백성귀족] 백성귀족, 아라카와 히로무

백성귀족 마루마루,백성귀족 스캔,백성귀족 다운,백성귀족 보기,백성귀족 5권 번역,백성귀족 마나스페이스,

2016. 2. 13. 15:47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유리입니다. 
어제부터 비가 와서 우중충하네요 ;)
이런 날엔 그저 집순이가 되어 커피 마시면서 책이나 보는 게 최고죠 ㅋㅋ
그런 의미에서 재밌는 작품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백성귀족

저자 아라카와 히로무

출판 세미콜론

발매 2011.03.25.

상세보기


아라카와 히로무 선생님의 [백성귀족]입니다!!!
이 작품을 모르시는 분들이 아마 더 많겠죠?ㅋㅋ
재밌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작품이예요


줄거리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홋카이도 출신 아라카와 히로무 선생님의 홋카이도 생활 에세이 만화
-정도랄까요 ㅋㅋㅋ
홋카이도의 농업과 낙농 등이 어떤 식으로 이뤄지는지,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아라카와 선생님의 경험담을 중심으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이걸 보면서 드는 생각은,
'역시 농사는 힘들다'
'먹거리를 소중히 하자'
입니다 ㅋㅋㅋ
전 죽었다 깨어나도 농사는 못 짓겠습니다. 
너무 힘들어요ㅠㅠ
사명감이 있던지 정말 좋아하는 게 아니면 하기 힘들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우리 농민들, 낙농업 종사자 여러분, 정말 고생하십니다ㅠㅠ 사랑합니다ㅋ





작품 속에는 백성의 탈을 쓴 귀족이 종종 등장합니다 ㅋㅋㅋㅋ
아... 정말......
감자를 공짜로 막막 먹는다니
소고기가 냉동실에 넘쳐나서 고민이라니
나도 그런 고민 하고 싶다....
나도 갓 짠 우유 먹고 싶어..
하지만 그럴려면 제가 농사를 지어야겠지요 ㅋㅋㅋㅋㅋ 내가 젖소를 키워야겠지
GG....


일본어로 [백성百姓]이 우리가 생각하는 국민의 뜻 말고도 농민이라는 뜻도 있다네요
그래서 작품 제목이 [백성귀족]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밭에서 연어가 났으면 좋겠다
사슴고기가 막 공짜로 생겼으면 좋겠다 
부럽다 백성귀족ㅋㅋㅋ







아 그리고 
[은수저]의 모티브가 된 아라카와 선생님의 농업고등학교 에피소드도 재미있습니다 ㅋㅋ
어떻게 은수저 같은 작품을 다 그리셨대....하고 생각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ㅋ
전부 그 분의 경험에서 나온 것이었으니...
대단합니다 아라카와 선생님ㅋㅋ
본인 캐릭터를 소로 그리신 것도 다 이유가 있었어요





예를 들면 이런 에피소드 ㅋㅋㅋ
리얼하다...
농업고등학교 대단해
도시인은 다 손질된 것만 봐서 잘 모릅니다만...
정말 생각할 수록 대단합니다.




현재 시점으로 3권까지 나와있는데
아마 몇 달 내에 4권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이번 달에 일본에서 4권이 나올 거니까 ㅋㅋㅋ)
우리 모두 농민과 낙농업자 여러분의 수고로움을 느끼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집시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akara6/220625812475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