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ảy, 11 tháng 5, 2019

실리콘퍼프 젤리팜 대박사건!!! : 네이버 블로그

퍼프 페이스트리 생지,퍼프 더 매직 드래곤,퍼프 소매,퍼프 페이스트리,퍼프 페이스트리 파는 곳,퍼프 사용법,퍼프 쓰는법,퍼프 세척 주기,퍼프 추천,퍼프 세척,

실리콘퍼프 젤리팜 대박사건!!!

퍼프 페이스트리 생지,퍼프 더 매직 드래곤,퍼프 소매,퍼프 페이스트리,퍼프 페이스트리 파는 곳,퍼프 사용법,퍼프 쓰는법,퍼프 세척 주기,퍼프 추천,퍼프 세척,

2018. 7. 1. 11:25

이웃추가

대박사건이예요 진짜 이거 꼭 써보세요!!!
아니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지 싶을정도로 신박한 아이템인거 같아요!
퍼프 쓸때마다 좀꺼림칙한거 있잖아요~
머 잘 세탁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그 세탁하기도 귀찮고 하지만 또 여름이라 쿠션한번쓰고나면 먼가찝찝하고 이제는 그럴필요없으요!!!!!!!
실리콘퍼프가 나와서 진짜 대~~~~~박입니다






기존의 퍼프는 이제 잊고 이거 꼭 한번써봐요!
마이크로셀 그러니깐 실리콘 성분으로 뭉침없이 빠르게 착착착 발라줘요




상세하게 읽어보니깐 기존의 퍼프같은경우는 뭉쳐져 있어서 밀착이 어렵고 뭉침현상 있다고 하는데 젤리팜 퍼프같은 경우에는 마이크로셀에 파운데이션을 잡아줘서 뭉침없이 빠르게 착착착 밀착시켜준다고해요!!!




사용방법은 뭐 간단해요
파운데이션 딱 발라서 사사사사~ 발라주시만하면 끝
하지만 전 쿠션을 사용하기때문에 쿠션으로 한번써봤어요!




세계최초라고 하네요! 와~~~대박잘만들었다 싶음ㅋㅋㅋㅋㅋㅋ
저도 맨날 근데 화장할때마다 스펀지퍼프말고 세탁도 용이하고 좀 괜찮은거 없나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실리콘으로 퍼프를 만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똑똑하시고 대단하신듯
생활의 불편을 잘 파악하시고 만드신거같아요!






이렇게 보관되어 있구요



실리콘 퍼프가 들어있는 돌출부분을 누르면 케이스로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나 그냥 쿠션에 넣어다니면 돼요~








마이크로셀 보이시나요?
촘촘해보이는 저기에 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이 묻어서 착착착 뭉치지 않게 바를 수 있게끔 도와줘요!



진짜 구성은 실리콘으로 되어있고
마치 막 비닐같은걸 벗겨야 할거 같은데 전혀 그렇게 할 필요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막 벗길려고 했는데 안그래도 된다하더리구영~




똑같이 이렇게 착착착 쓰면되구요!




복원력 엄청 좋아요!
말랑말랑ㅋㅋㅋㅋㅋ이게 어떻게 발라지는건가 잘발리까 의심했는데 와 사용해보고 진짜 최고!!
제가 고민하던 부분 다 해결ㅋㅋㅋㅋㅋㅋㅋ




기존 퍼프같은경우는 네.. 이거 많이보셨을거에요
쿠션퍼프 세척하기도 귀찮 ㅠㅠㅠ
그래서 세거사요!
그러는게 편하니깐




뭉침현상 그대로 있죠



하지만 실리콘퍼프는 전혀 노노!
마이크로셀 덕분에 뭉침 현상 없이 실리콘 전체에 넓게 발려져요!
그래서 피부에 닿아도 뭉침현상이 없으요!!
그래서 좋았고
이건 사용하는걸 영상으로 봐야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봄 보세요!



젤리팜 퍼프 한번 써봅니다
저도 영상 중간에보면 너무 잘 발려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사사사사~~~~ 넘 신기하게 쑥쑥발립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신기하게도 피부에 착착감기면서 발리구요!!! 정말 신기해요~






다 바르고 나니깐 피부에 광채
쿠션과 피부가 물아일체를 이룹니닼ㅋㅋㅋㅋㅋㅋㅋ항상 스펀지퍼프만쓰다보니 이렇게 쓰는게 어색했는데도 잘 발려서 그 성능에 놀랬어요!!!진심ㅋㅋㅋㅋㅋㅋ




다 바르고 나니 이렇게 깔끔하게 없더라구요!
그래도 먼가 깨름칙하다 하면




흐르는물에 씻거나 아니면 물티슈로 사사사사 세척하면 끝
아~~~~진짜 넘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스펀지에 가장 먼지랑 세균이 득실득실하다는데 그런거 걱정없이 쓸 수 있어서 매우매우 좋아용!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을수가ㅠㅠㅠ
넓게보면 퍼프때문에 트러블도 날 수 있는데 피부트러블도 막을 수 있겠지요?




깨끗하게 세척 끝!

그리고 쿠션에 쏘옥



쿠션 케이스도 싹 다치고 아주 완벽해!
이제 영구적인건 모르겠는데 진짜 한동안 계속 이거만 써야겠다는 생각들었어요~ 스펀지 퍼프의 단점들만 개선한 실리콘퍼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용해보니 정말 대박사건이다!!!! 넘죠아아아아아
진짜 퍼프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이번기회에 바꿔보세용ㅎㅎ

마이크로셀은 파운데이션을 확산시켜서 메이크업 시간을 스펀지 퍼프대비 반이상 줄여준다하고 또 터치감과 수분을 지캬준다고 하는데 인정! 진짜 윤이 반짝반짝나용ㅎㅎ





파운데이션도 거의 1/3만 쓰인다고하는데
전 파데말고 쿠션썼는데도 아주 괜찮았어요!





이게 진짜 짱!
세척이 쉬우니깐 세균걱정이나 피부자극 없다는거 ㅋㅋㅋㅋㅋ진짜 이게 짱이지!!!
그리고 크기도 딱 쿠션퍼프크기라 휴대하기도 좋고 ㅎㅎ
가격도 만원넘지않은데 길게보면 스펀지퍼프보다 경제적이고 ~ 한 일주일동안 계속쓰고있는데 주위 친구들한테 엄청소개했어욬ㅋㅋㅋㅋㅋ완전 대박아이템이라구 ㅋㅋㅋㅋㅋ
화장은 매일 다 하니깐~ 깨끗하게 퍼프써용





Link Source : https://m.blog.naver.com/qkrqnsska276/221310252959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