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건타카, 손타카 사용법 터득하기~ : 네이버 블로그

타카 카토,타카 콤프레샤,타카 강의,타카 영어,타카 가격,타카 핑크레몬에이드,타카 토니,타카 심,타카 보드카,타카 종류,

건타카, 손타카 사용법 터득하기~

타카 카토,타카 콤프레샤,타카 강의,타카 영어,타카 가격,타카 핑크레몬에이드,타카 토니,타카 심,타카 보드카,타카 종류,

2017. 6. 14. 23:52

이웃추가

건타카, 손타카 사용법 터득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댁에 있는
책장, 책상 등은 모두 무탈한가요? ㅎㅎ

오늘 저희 집에 책장이랑...
사무실 책상 보수가 좀 필요할 것 같아요~

평소처럼 그냥 전동드라이버로 할까? 하다가...
건타카(손타카)가 있길래...
요걸 한번 사용해 보았어요^^

[월드툴스]손타카(다이와 DT-3)/일제타카/건타카/스테플러/목공구/DIY
상세보기


제가 사용해볼 제품은
DAIWA DT-3 GUN TACKER
Made in JAPAN
나름 일제 제품입니다~


사실 저는 여지껏 전동드라이버만으로 보수했지...
요런 손타카, 건타카는 처음 사용해봐요 ㅠ.ㅠ

인테리어하시는 분들은
공기로 하는 에어타카나
전기로 하는 전기타카를 많이 사용하시든데...
간단한 박음은...
요 손타카(건타카)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 아이를 어떻게 다루지???

일단, 저 부분을 누르니깐,
요렇게 앞으로 쭉 나와요~


그래서 요쪽으로 타카심을 넣고,
닫아서 박을려고 하니...
아무리해도 심이 안 나와요 ㅠ.ㅠ

빈 타카총 소리만 나요 ㅠ.ㅠ

타카심 넣는 곳이 여기가 아닌가봐요 ㅠ.ㅠ


그래서... 아래로 뒤집어보니...
요쪽으로 넣으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타카심을 최대한 많이 넣어서...
닫으니깐, 잘 닫히네요^^


이제 요렇게 눌러서 타카심을 박으면 되는데...
요런 작업은 항상 조심을 해야해요.

일반 스탬플러 보다 스프링 힘이 엄청 쎄기때문에
안전에 항상 신경을 써야해요.


이제 흔들림이 있는 책상을
타카로 탁! 탁! 박았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는...
책장을 손 봤답니다 ㅎㅎ


모든 연장은 각기 쓰임새가 다르기때문에...
적절한 곳에 연장을 잘 사용한다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낼 수 있어요^^

지금부터 약간만 벌어지면...
아마 타카로 탁! 탁!
바로 보수하실 것 같아요 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juwaa1004/221029442654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