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Sáu, 10 tháng 5, 2019

정장바지 주름 다림질 꿀팁 : 네이버 블로그

남자 바지주름,스타일러 바지주름,포토샵 바지주름,바지주름 정장,바지주름 없애기,바지주름 영어로,바지주름 그리기,

남자 바지주름,스타일러 바지주름,포토샵 바지주름,바지주름 정장,바지주름 없애기,바지주름 영어로,바지주름 그리기,

정장바지 주름 다림질 꿀팁

남자 바지주름,스타일러 바지주름,포토샵 바지주름,바지주름 정장,바지주름 없애기,바지주름 영어로,바지주름 그리기,

2015. 11. 26. 9:19

이웃추가

정장바지 주름 다림질 꿀팁

(바지 칼주름 잡기가 쉬워져요!)



역시나 이번에도 EBS 생활보감에서 얻은 꿀팁인데요 ㅎㅎ
여자분들 누구나 집에 고데기라 불리는 헤어스타일링기 하나 정돈 가지고 있잖아요~
그걸로 바지에 칼주름을 잡을 수 있다고 해요!
앞으로 남편 정장 바지에 주름 잡는건 일도 아니겠다능~~~








일단 머리 손질을 끝낸 헤어스타일링기를 이용해야 해요
전기 플러그 꽂은 상태의 앗뜨뜨 하는 걸로 도전하심 옷이 망가질 수 있어요 노노노~
반드시 여열이 남아 있는 고데기로 바지 주름을 따라서 다림질 하듯이 따라내려가면 간단히 바지를 다릴 수 있대요






머리손질도 하고 이렇게 남은 열로 바지도 다리고 ㅎㅎ
일석이조네요!





그리고, 굳이 정장바지가 아니더라도 셔츠의 깃이나 소매처럼 두께 감이 있는 부분을 다릴때도 좋아요
사이즈가 큰 다리미로는 섬세한 다림질을 못했었다! 한다면~
위와 같이 매직기(고데기)를 이용해서 바지 주름도 잡고 셔츠 깃과 소매도 다리면 좋겠죠?! ^^







비포애프터 확실하네요! ㅋㅋㅋ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절대로 갓 따끈해진 헤어스타일링기를 사용하지 마시고 플러그 빠진 상태의 미열로 다려줘야 해요. 그리고 뜨거운 열이 닿으면 안 되는 면, 실크, 나일론 과 같은 소재에는 사용하지 마세용~~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ming2go/220549735244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