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행복쇼핑 SM컴 컴퓨터 구매후기! by 뭘로 : 네이버 블로그

행복쇼핑 먹튀,

행복쇼핑 SM컴 컴퓨터 구매후기! by 뭘로

행복쇼핑 먹튀,

2016. 5. 20. 21:08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뭘로입니다. 이번 주는 컴퓨터 구매를 하느라, 블로그에 조금 차질이 있었네요. 그래도 설치하고 필요한 프로그램도 다 깔았습니다. 하하하. 다른 거 다 빼고 본체만 140 정도 들어간 것 같네요. ㅠㅠ 피눈물 필요해서 산 거니 잘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 구매는 행복쇼핑에서 견적 뽑아서 샀습니다. 예전 컴퓨터는 행복쇼핑 IPC에서 구매했었는데... 구매하려고 들어가 보니 4월에 사장님이 먹튀를 하셨다는 글이... 1달만 빨리 구매했어도 저도 큰일 날뻔했네요. 처음 받았을 때 뽁뽁이로 갑옷처럼 돼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안전보장은 확실한가 봅니다. 사진으론 잘 안 보이지만 엄청나게 두껍더라고요

뜯어보니 안에도 뽁뽁이가 들어있다고 주의사항이 있더군요. 주의해서 다 빼낸 다음에 컴퓨터를 설치했습니다. 
전면 쿨러가 정말 이쁘네요. 생각보다 케이스가 화려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제가 집에 있던 HDD를 추가적으로 설치하기 위해 선을좀 빼달라고 했는데 HDD에 꼽는 선중에 작은선이 아얘없더군요.

내부 선 정리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설치 사진 찍은 이유도... 말하긴 부끄럽지만 문화상품권 준다고 해서 이미 카페랑 행복 쇼핑에 후기 남기고 블로그에도 후기 남기네요. 컴퓨터는 다나와/행복쇼핑에서 어느 정도 가격 알아보고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잘 모르시는 어르신 분들이나 어린이 분들이 광고 보고 낚이시는데 최소한 부품별 최저가는 알아보고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존의 컴퓨터가 성능이 좀 구려서 방송+녹화를 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쉽게 3군데 이상 방송하면서 녹화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랑 포스트에 동영상을 팍팍 넣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제 전공인 그래픽 작업을 하는데도 수월할 것 같습니다. 내일 토요일 일요일 콘텐츠 좀 팍팍 찍어내야 될 것 같네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anjffh09/220715088316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