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여자친구의 비타민 예린! : 네이버 블로그

여자친구 예린 별명,여자친구 예린 몸무게,여자친구 예린 실물,여자친구 예린 이니셜,여자친구 예린 다이어트,여자친구 예린 인스타그램,여자친구 예린 나이,여자친구 예린 열애,여자친구 예린 발,여자친구 예린 배경화면,

여자친구의 비타민 예린!

여자친구 예린 별명,여자친구 예린 몸무게,여자친구 예린 실물,여자친구 예린 이니셜,여자친구 예린 다이어트,여자친구 예린 인스타그램,여자친구 예린 나이,여자친구 예린 열애,여자친구 예린 발,여자친구 예린 배경화면,

2018. 5. 1. 13:14

이웃추가

인생의 폭을 넓혀주는 인생 발코니 공사 프로젝트입니다!


4~5월달은
컴백의 달인 것 같습니다 ㅎㅎ
트와이스, 러블리즈, 여자친구까지!

이번 포스팅에선 여자친구에서
비타민과 홍삼을 맡고 있는
예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본명
정예린( 鄭睿隣)
출생/연령
신체
167cm, 49kg [1],   O형, 발 사이즈 230mm [2]
국적
본관
성좌/지지
가족
아버지  정영돈,   어머니  정현남 [3],   오빠 (1985년생) [4]
학력
효성남초등학교
명현중학교 [5]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종교
직업
가수
소속사
소속그룹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댄서
데뷔
2015년 1집 미니앨범 ' Season of Glass'
별명
옌니, 프로아이돌, 힘예린,   인형린  등 다수.  
( 별명 항목  참조)

출처는 나무위키!

여자친구 그룹내에서
유일하게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예린입니다 ㅎㅎ

예명보단 본명이 더 잘 어울린다는
주변에 이야기를 듣고
예명 대신 본명을 쓰고 있습니다~~


예린 하면 떠오른 것이 바로
비글미와 빵떡한 귀여운
얼굴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여자친구/예린] 입덕영상 (변태린/박력린/울보린)

[여자친구/예린] 입덕영상 2 (비글미 대박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ㅠ
이런 친구 곁에 있으면
적어도 심심하지는 않겠네요 ㅋㅋㅋㅋ

예린 하면 또 하나
바로 눈웃음이라 생각해요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인 남자분들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저도...ㅎ)

예린의 춤과 눈웃음을 보면
입덕하지 않을 사람 있나 싶을 의문이 듭니다 ㅋㅋㅋ


[MPD직캠] 여자친구 예린 직캠 '귀를 기울이면(LOVE WHISPER)' (GFRIEND YERIN FanCam) | @MCOUNTDOWN_2017.8.3

[MPD직캠] 여자친구 예린 직캠 '여름비(SUMMER RAIN)' (GFRIEND YERIN FanCam) | @MCOUNTDOWN_2017.9.14

이렇게 예쁜데 춤도 잘 춥니다 여러분 ㅠㅠㅠ

마지막으로 입덕 영상 하나만 보고 사진 뿌릴께요!

여자친구 예린입덕영상❤

자 받을 준비!


지금까지 여자친구
예린!
포스팅이었습니다!

타이틀 곡 밤이란 노래로
컴백을 했는데
좋은 성과 나길 바래요 ㅎㅎ
(그래도 여자친구는 항상 잘하니깐요 ㅎ)





게시물 잘 봤다면 공감이나 댓글 한번씩 달아주시면
정말 고마울 것 같습니다!!!
서이추는 환영입니다~~



지금까지 인생의 폭을 넓혀주는 인생 발코니 공사 프로젝트였습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rigel0380/22126549866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