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가상화폐 비트코인 갤러리 심상치않다 유머 : 네이버 블로그

디시인사이드 가상화폐갤러리,디씨 가상화폐갤러리,

디시인사이드 가상화폐갤러리,디씨 가상화폐갤러리,

가상화폐 비트코인 갤러리 심상치않다 유머

디시인사이드 가상화폐갤러리,디씨 가상화폐갤러리,

2017. 12. 21. 1:09

이웃추가

#비트코인 #갤러리 #동향
#비트코인 유저들
정신상태가 #심상치않다 . 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아주 핫한
#비트코인 #갤러리 #캡쳐
#유머 포스팅을
가져왔다.

⭐️ 비트코인이 뭐길래??
#비트코인 = #암보화폐 = #전자화폐

화폐가 작동하는 방식
사이트의 싸이버머니 가상화폐 와는
조금 다른 형식의
주인이 없다는게 특징
p2p방식으로 만들고, 거래한다.
비트코인울 현금으로 바꾸는 모두가
비트코인 발행주다.

요즘 #비트코인 #시장 이
#활성화 되면서
갤러리 및 반응들이 핫하다.
#하태핫태

이슈가 되는만큼,
재밌는 것들도 많길래
퍼 와봤다.

미래를 그리는
비트코인 예언가들

#호재코인 #점술사 #미래예측 시작
#개구리 등장

#고양이 까지 ㅋㅋㅋㅋ

#고양이 #가족 #소풍 ㅋㅋㅋㅋ

#비트베이 #기영이 까지 등장ㅋㅋㅋㅋ

#코끼리 까지
이 분들 멀쩡한거 맞는건가?? ㅋㅋㅋ
다들 완전 #전문가


이게 화제의 비트코인 갤러리 짤
반응 #우디르급 #태세전환

#새벽 #심상치않다
유행어인 줄
새벽부터 대박을 예상

#아침 #가즈아
모두들 간다는 반응을
"가즈아" 로 표현한다고 한다.

#점심 #약속의시간 ㅋㅋㅋ
뭔 단결력이 ㅋㅋㅋㅋㅋ

#저녁 #한강 찾기시작....

#설렘 #기대 #한강 으로 끝나는
비코 유저들 ㅋㅋㅋㅋㅋ


비트코인 시세가 워낙 급변하니깐,
ㅋㅋㅋㅋ이런 유머까지....

ㅋㅋㅋㅋ 어렵다 어려워
주변에서 참 많이들 하던데,
난 열씸히 고기 팔아서 돈 벌어야지...


회사돈으로 이거 실화인가? ㅋㅋㅋㅋ

심지어, 고등학생 비트코인 사기극
뉴스에 나온적도 있었지...!

 적당한 투자도 좋은 전략이지만,
언제나 도에 넘지 않게끔
정신건강에 해롭지 않는 수준에
적당선을 지키는게
최고일 듯


#비트코인 #유머 짤
#포스팅 끝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hunscook/221167833697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