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애니 데빌즈 라인 신작 추천 심장아 나대지마 : 네이버 블로그

데빌즈라인 다시보기,데빌즈라인 12권,데빌즈라인 완결,데빌즈라인 10권,데빌즈라인 1화,데빌즈라인 53화,데빌즈라인 11권,데빌즈라인 만화책,데빌즈라인 48,데빌즈라인 1권,

데빌즈라인 다시보기,데빌즈라인 12권,데빌즈라인 완결,데빌즈라인 10권,데빌즈라인 1화,데빌즈라인 53화,데빌즈라인 11권,데빌즈라인 만화책,데빌즈라인 48,데빌즈라인 1권,

애니 데빌즈 라인 신작 추천 심장아 나대지마

데빌즈라인 다시보기,데빌즈라인 12권,데빌즈라인 완결,데빌즈라인 10권,데빌즈라인 1화,데빌즈라인 53화,데빌즈라인 11권,데빌즈라인 만화책,데빌즈라인 48,데빌즈라인 1권,

2018. 5. 2. 21:13

이웃추가

심장이 마구 나대고 연애세포가 깨어나는 신작 애니 추천 

데빌즈 라인

어휴~ 이번 신작 애니 중 어마어마한게 하나 껴 있었네요..
재미와 인기 뭐 예상을 하긴 했지만, 기대 이상이라서 저도 푹 빠져버린 뱀파이어물!!
"데빌즈 라인 (데블즈 라인)" 간단 리뷰 써보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쓰는 애니메이션 포스팅이라.. 감을 잃었어.............

애니 데빌즈 라인 pv 1탄
신작 애니 데빌즈 라인 pv 2탄

먼저 pv 영상부터 감상하시면서 시작해볼게요.
2탄은 제가 고민 많이 하고 올렸습니다. 흠흠 (막상 까보면 별거 없지만 괜히 찔림)
<<완전 추천하는 신작 애니 데빌즈 라인 간단 줄거리>>
오니라고 불리는 흡혈귀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 인간과 흡혈귀의 하프인 안자이는
오니 전문 수사팀 경시청 공안 5과 F 반 소속. 우연히 범인을 체포하다가 만난 여대생 타이라를 만나게 되고, 난생처음 흡혈 충동을 이기지 못하게 되는데..................그러는데..........................흐흐흐

줄거리는 여기까지.

하.. 심장이 너무 나대서 큰일이에요.... 저 아직 2화까지 밖에 안 봤는데 말이죠 ㅋㅋ 오늘 5화까지
볼거에욤!! 데빌즈 라인은 이번 분기 신작이라서 애니는 많이 진행이 된 상태가 아니구요. 
원작이 만화로 엄청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림체를 보세여.. 인기가 없겠나...ㄷㄷㄷ
데빌즈라인 표기가 맞으나, 원작 정발이 데블즈라인으로 되어서 뭐.. 편하신 대로 읽으심 될 듯합니다.

사실 애니 그림체가 원작에 비해 좀 별로라고 해서 진짜 기대 없이 봤는데...
이런......... 전 늘 애니 추천 리뷰를 할 때마다 말하지만, 연애물 안 좋아합니다.
남이 연애하는 거 뭐 하러 보냐며.. 늘 폭력이 난무하거나.. 병맛이거나... 암튼 사랑 따위 나오지 않는
니만 보는데!!!!!!! 남의 사랑 따위는 응원하지 않는 저인데!!!!!!!!!!
얘네는 응원할 수밖에 없어요... 하.... 안자이 왜 이렇게 멋있는 겁니까!?

저.. 몰랐는데 다크서클 캐릭터를 좋아하는가 봅니다. 리바이도 멋진데. ㅎ ㅔ ㅎ ㅔ
참고로 리얼 남편도 다크서클이 심해서..고민인데;; 현실에서는 역시 싫어서 지방을 재배치하라며
권하고 있습니다.... 다크서클이 멋있는 애니는 애니일뿐........... 쳇... -_ -;;
아무튼 얘기가 딴 데로 샜는데;; 안자이 맨날 다크서클 달고 사는 건 아니구요! 말끔할 때도 있습니다
ㅎ ㅔ ㅎ ㅔ♡

하앍! 여주도 마음에 듭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행복하길 바라는 주의인지라.
데빌즈 라인 안자이×츠카사 응원합니다. 일단 남주가 처음에 제가 이미지만 보고 생각해왔던
그런 성격의 캐릭터가 아니라 더 좋았구요! 첨엔 되게 무뚝뚝하고 막 딱 흡혈귀 다운..? 그런걸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반전 매력!  귀염성도 있고, 여친한테 잘할거같고.. 사회생활 은근 잘할 거 같은 ㅋㅋㅋㅋ
둘의 러브라인 전개도 빠른 것 같구... (사실 이제 2화밖에 안 봐서 잘 몰라요 ^^;;)

처음에 이번 분기 신작 애니 추천 포스팅을 할 때 데빌즈 라인과 도쿄구울이 비슷하다는 말을 했었는데.
아무래도 비슷한 느낌의 소재라서 인지~ 역시 비슷하다고 느꼈네요 ㅋㅋ
가끔 카네키를 보는듯한 착각이!? ㅋㅋ

아! 그리고 데빌즈 라인 성우진이 초호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엄청 나오는데! 아직 많이 진행이 안됐으니까, 성우 소개는 추후 기회가 되면 하기로 하고! 일단 안자이 성우가 '마츠오카 요시츠구' 입니다.
소아온의 키리토 / 식극의소마 소마 / 겁페 아오야기 정도라고 말씀드리면 쉽게 아실까요?
평소 굉장히 좋아하는 목소리의 성우인데~ 안자이 연기는 정말 다른 매력!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안자이와 마츠오카 요시츠구 목소리가
진짜 딱!!! 정말 가끔 그림체가 좀... 음.. ? 할 때도 목소리 때문에 다 커버가 된달까...
하하하....  이건 직접 들어봐야 합니다!
저 겨우 데빌즈 라인 2화 보고 여기저기 엄청 영업하고 있는데~ ㅋㅋ
저 땜에 입덕하고 본 애들이 다 재밌다고 난리에요 /ㅅ/ ♡

연애가 하고 싶다며, 연애세포가 깨어나고 있다며!!!
저도 연애가 하고 싶네요..... 원래 이런 애 아닌데... 저를 연애하고 싶게 만든 애니메이션!!!

여주인 츠카사 성우는 "이시카와 유이"
누구냐고요? 대표로 진격의거인 미카사라고 하면 한번에 아시겠죠? 역시 미카사와는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츠카사 목소리 사랑스럽습니다!!!!! 아직 2화밖에 안 봤지만;;
음.. 오늘 다 볼 거니까 괜찮아요 ㅋㅋ

외에 다른 매력적인 캐릭들도, 초 호화 성우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직 제가 다 못 만나봤으니까 중반쯤~ 가서 만나보고 또 후기 쓰던지..
진짜 100만 년 만에 성우 리뷰 한번 해보든지 할게요 ㅋㅋㅋ 으헤헤헤♥

스포 없이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누누이 말하지만 아직 초반기라 쓰고 싶어도 알지 못하지만;;
헤헤 근데 확실한 건 진짜 재미있다는 거! 원작이 인기가 있는 게 당연하다는 거!
그래서 저도 원작을 장바구니에 담으러 달려갑니다~~~~ 이건 사야 해!!!
이건 소장해야 해!! 하앍하앍 연애하고 싶어졌어요........ 보고 있나 휘! 내게 잘하도록!
현실에서는 무리이니, 지금처럼 2d와 연애하겠습니다...
요즘 진짜 재밌는 애니 많거든요! 몰려드는 추천 신작 애니 잔뜩인데~ 이래저래 다 보질 못해서 큰일이네여~~ 어서 하나씩 감상하고!!! 추천 리뷰 쓰겠습니다 //ㅅ//
오늘의 강추는 심장이 마구 나대는 애니메이션 데빌즈 라인!!! 꼭 봐주세요~ 진짜 후회 없어요!!!
※현망진창 & 덕통사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juka_6666/221266673779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