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통 시즌3 연재 [ 약간의 스포 주의] : 네이버 블로그

통 시즌3 연재 [ 약간의 스포 주의]

2016. 11. 11. 20:03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 통 시즌2가 단행본으로 나오고 후속작을 찾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통 시즌 1 , 2가 정우의 자아가 성장해가는 느낌이었다면 시즌3는 진정한 이정우를 보여주는 느낌인거 같네요.
하종화를 통해 단련을 시작하고 최고로 군림하기 위한 행보를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통,독고 시리즈는 모두 소장하고 있는 저로서는 지금은 무료로 연재를 하고 있지만 언제 단행본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통 시즌2 비밀 처럼 통 시즌 3에도 부제가 있는데 바로 유아독존 입니다.
흔히 말하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이란 말처럼 시즌3는 최고에 군림하기 위한 행보를 그리고 있는데요.


19세 이정우의 거침없는 성장을 그리고 있는 통 시즌3는 현재 원스토어 웹툰에서 무료연재 중입니다.
민,백두 작가님의 왕팬인 저로서는 너무나도 반가웠는데요.
다른분들도 저만큼 반가우리라 생각합니다.
얼마전에 나왔던 통-메모리즈 모바일무비도 호응이 매우 좋았고 개인적으로도 잘만들어졌다고 생각됩니다.
(다음 시리즈도 빨리보고 싶어요. 현기증 날것 같아요..)

아래 원스토어 주소 남깁니다.


본 포스팅은 절대 상업적용도가 아닌 개인적인 추천 및 팬심으로 작성되었으며, 문제가 있을시 삭제하겠습니다.


http://onesto.re/BzeVcD

개인적으로 통 시즌3는 하종화의 비중이 매우 크다고 느끼는데요.
역시 천하를 군림하는 사람위에는 항상 좋은 스승이 있는것 같습니다.
두현파의 등장과 주변사람들의 죽음도 독자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요소인거 같네요.독고(강혁)와는 또다른 매력을 가진 이정우의 행보를 그린 통.......!!
더이상의 내용은 직접보시길 바랍니다~~
(스포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참 통 시즌3 연재는 매주 토요일에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팬심으로 통의 인기가 더욱 좋아져서 빨리 전부 영화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통 시즌3 포스팅을 마칩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pios00&logNo=220859368566&proxyReferer=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