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Tư, 1 tháng 5, 2019

멘사 코리아(Mensa Korea) 테스트 합격 후기 : 네이버 블로그

멘사코리아 헌혈증,멘사코리아 책,멘사코리아 퍼즐 위원회,멘사코리아 논리,멘사코리아 퍼즐,멘사코리아 회원증,멘사코리아 시험,멘사코리아 회장,멘사코리아 테스트,멘사코리아 문제,

멘사 코리아(Mensa Korea) 테스트 합격 후기

멘사코리아 헌혈증,멘사코리아 책,멘사코리아 퍼즐 위원회,멘사코리아 논리,멘사코리아 퍼즐,멘사코리아 회원증,멘사코리아 시험,멘사코리아 회장,멘사코리아 테스트,멘사코리아 문제,

2017. 6. 15. 8:38

이웃추가

  이번 똥글은 멘사 코리아 테스트 후기입니다. 사실 테스트 본 지는 1년이 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이맘 때쯤 테스트를 봤는데요, 테스트에 합격하고 나서 정회원 등록까지 하고 나서 까마득하게 잊고 살다가 문득 뉴스에 멘사가 나오길래 생각났습니다... 당시에는 멘산이 되면 더 많은 퍼즐도 찾아서 풀어보고 뭔가 재미있는 사회 활동이 하나 더 생길 것 같았는데 막상 바빠서 그런 건 하나도 안 했네요...ㅠ 테스트를 보게 되면 우편으로 멘사 국제 센터에서 우편이 하나 날라오고 거기에 IQ가 적혀 있습니다.

  제 IQ가 156이라는데... 구라같기도 하고... 그래도 일단 만점입니다. 아무튼 테스트를 보려면 서울로 가서 시험을 치릅니다. 당시 기억으로는 되게 시험 치르러 갔을 때 신기하게 생기신 분들이 많아서(?)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여자분들도 꽤 많았어요! 거기서 앉아 있으면 되게 고급지게 포장된 문제지가 나오고 A형 B형 중에서 하나가 랜덤으로 주어져서 풀게 됩니다. 문제는 절대 유출하면 안 된다고 해서 알려드릴 순 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평소에 퍼즐 재미있게 푸는 사람이면 어렵지 않게 붙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공간지각력이나 도형과 관련해서 추론 능력이 높으신 분이면 훨씬 유리한 것 같아요.

  위는 멘사 활동의 목적인데... 음... 사실 적극적인 대외 활동을 안 하시는 분이라면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합격 이후에는 자기가 스스로 시그(멘사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다양한 활동을 해야 합니다. 누가 활동하라고 등 떠밀지 않아요. 다른 사람과 적극적으로 어울려서 지적 유희(?)를 즐기고 싶은 생각이 없으시면 보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테스트는 생에 3번까지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ndb796/221029583835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