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어쩐지 저녁 : 네이버 블로그

어쩐지 저녁 콤보,어쩐지 저녁 기술,어쩐지 저녁 윈도우10,어쩐지 저녁 다시보기,어쩐지 저녁 에디터,어쩐지 저녁 2,어쩐지 저녁 무설치,어쩐지 저녁 다운,어쩐지 저녁 게임,어쩐지 저녁 치트,

어쩐지 저녁

어쩐지 저녁 콤보,어쩐지 저녁 기술,어쩐지 저녁 윈도우10,어쩐지 저녁 다시보기,어쩐지 저녁 에디터,어쩐지 저녁 2,어쩐지 저녁 무설치,어쩐지 저녁 다운,어쩐지 저녁 게임,어쩐지 저녁 치트,

2018. 4. 27. 0:44

이웃추가


야밤에 잠도 안오고
켠 김에 보스까지랬나?
ㅋㅋ
추억을 회상하며
고전게임이나 휙

하고 싶으신 분은 
밑에 다운로드 고고


어쩐지 좋은일이 생길것 같은 저녁

총 9권의 만화책으로 먼저 나온 어쩐지 저녁은 1997년 TG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게임으로 제작되었어요. 당시 킹오브 파이터즈 라던지 철권같은 격투게임이 엄청나게 호황이던 시기라 아케이드면서 커맨드방식의 게임은 격투게임 마니아들에게 상당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죠. 


발매 전부터 베타버전으로 상당한 인기를 모으다. 97년 발매 후 정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게임 카피가 불가능했거나 지금처럼 온라인 체제로 발매되었더라면 상당했으리란 생각이 드네요. 아마 카피 때문에 개발사가 그리 큰돈을 벌지는 못했을 겁니다.

어쨌든 게임은 발매 후(당시 중학생) 반에서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 있었어요. 97년도는 스타크래프트가 발매된 시기기도 한데, 처음 스타가 퍼질 시기에는 스타보다 인기가 있기도 했지요. 교실 컴퓨터에서 하던 생각도 나네요. ㅋㅋㅋ

만화책은 보지 않았는데, 당시에 오락실과 만화책 시장이 엄청 좋던 시기라 굳이 이 만화를 볼 만큼 여유있지 않았어요. ㅋㅋㅋ 다른 만화책이 재미있는게 너무 많았죠.



어쩐지 저녁 실행방법

됩니다. 그냥 깔아서 하면 됩니다. 압축은 풀고 하셔야죠. ㅋㅋ
윈도우 10에서 그냥 됐습니다.


저 처럼 잠 안오시는 분들
한 게임 하고 주무시라고
파일 올려드립니다. ㅋㅋ
윈도우 10에서도 잘 됩니다

<어쩐지 저녁 다운로드>

야밤에 게임
내일 아침 다시돌아온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cbndie000/221262365498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