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소근커플 패딩 정보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소근커플 수입,소근커플 실물,소근커플 말투,소근커플 해명,소근커플 인스타,소근커플 직업,소근커플 결혼,소근커플 키,소근커플 성형,소근커플 나이,

소근커플 패딩 정보입니다!

소근커플 수입,소근커플 실물,소근커플 말투,소근커플 해명,소근커플 인스타,소근커플 직업,소근커플 결혼,소근커플 키,소근커플 성형,소근커플 나이,

2016. 1. 28. 18:46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1년만에 온 토끼언니에요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왔죠??

사실 제가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제가 제 페이스북에
키밍아웃을 한 적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 표는 엉망인 거 다들 아시죠??!??!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홈플러스 아동복코너
너무해요ㅋㅋㅋㅋㅋ)

암튼 저 사진과

새싹머리삔영상을 근명이가 올렸는데
영상이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퍼지면서 
제가 입고 있는 패딩 문의 메시지가
어마어마하게 왔습니다
물론 지금까지도 매일매일 오고있죠ㅠㅠ
제가 인스타그램에 정보를 올렸지만 
소용없더군요 힝

그래서 저는
블로그 초보이지만
패딩 정보를 포스팅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하루에도 메시지가 몇백개씩 왔었던
이 패딩의 정체는!!!!!

바로!!!!

커버낫이라는 브랜드의
구스다운 N-3B 파카
 입니다

(사실 저도 이거 쓰면서
검색해보고 제품명 
처음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

어떤분은 색상도 물어보시던데
그냥 보이시는 색상그대로
NAVY 남색입니다 ㅋㅋㅋㅋ

사이즈묻는 메시지도 많이왔는데
저는 옷 살때 무조건
제일 작은사이즈로 구매해요
키밍아웃한거 보시면 ....
아시겠죠?ㅋㅋㅋㅋ

유튜브 소근커플 데이트 영상속에서
대부분 이 패딩을 입고있네요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옷 하나밖에 없는줄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Tube 소근커플 데이트 #9 눈썰매장에 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매장에서도 끄덕없는 저의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원내고 신나게 놀았던
저희 집 앞 썰매장이에요
장소도 많이 궁금해 하시던데
 성남 종합운동장 눈썰매장이랍니다!
가까우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천원의 행복을 맛보실 수 있어요

소근커플 패딩


사실 이 패딩은
처음부터 커플로 구매한것이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먼저 구매해서
매일같이 입고다니는걸 보더니
결국 !!!!
근명이도!!!
똑같은걸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하여 탄생한 소근커플 커플패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겨울내내
거의 매일 유니폼처럼 
입고다니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따뜻한게 최고지요

근명이가 입은 모습이에요
아주 잘 어울리네요
근명이도 요즘 저처럼
저 옷만 입고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명이는 패딩사이즈는 XL (181/75)
저는 S (155/39) 입니다!
키랑 몸무게도
많이 물어보시길래ㅠㅠ
참고하세요!

마지막은 소근네 셀카로 마무리!!

받았던 메시지나 댓글 생각하면서
 자세하게 포스팅해봤는데
궁금증이 풀리셨겠죠??!?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감기조심하세욤
가기전에 하트 꾸우우욱❤️


 인스타그램 
instagram ID
    소영       pianolsy
   근명       guikkm
  

 소근커플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oKeunCouple


 소근커플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SKCouple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pianolsy/22061159495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