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Sáu, 10 tháng 5, 2019

게임일상-중고로운 평화나라 : 네이버 블로그

중고로운 평화나라 ios,중고로운 평화나라 pc,중고로운 평화나라 다운,중고로운 평화나라 mod,중고로운 평화나라 게임,중고로운 평화나라 비트코인,중고로운 평화나라 버그판,중고로운 평화나라 아이폰,중고로운 평화나라 버그,중고로운 평화나라 공략,

게임일상-중고로운 평화나라

중고로운 평화나라 ios,중고로운 평화나라 pc,중고로운 평화나라 다운,중고로운 평화나라 mod,중고로운 평화나라 게임,중고로운 평화나라 비트코인,중고로운 평화나라 버그판,중고로운 평화나라 아이폰,중고로운 평화나라 버그,중고로운 평화나라 공략,

2018. 3. 17. 13:07

이웃추가

이번에 해볼 게임은 바로 중고로운 평화나라
입니다.
할게임 없나 찾아보다가 재미 있어 보여서
해봤습니다.
말만 일상이지 현실은 걍 리뷰입니다.

게임 플레이

이 겜은 물건을 산뒤 되팔아서 돈을 버는 게임이네요. 네고를 하면 가격을 깎아주니 정말 좋네요. 하지만 네고를 잘못하면
인내를 다 까버리니 조심

인내 다까이면 가격이 올라버립니다.
제가 돈 없으면 튀어야 하는데
튀면 신뢰도가 깎입니다.
정말 체계적인 게임이네요..

이게임에서는 비트코인으로 돈을 버는게 제일 좋습니다.
다른 물건을 사서 팔면 이윤이 별로 안남기 때문이죠. 게다가 비트코인은 가격이 2배씩 뛰기 때문에 가장 빨리 돈을 벌수있죠
그리고 2배씩 내려갑니다.

창고는 그냥 도감이네요..
수집률 다 채우면 뭐 주는지 궁금합니다.
아무것도 안주려나요..

게임 하다가 잔고 내에서 살수있는거
다 사버리면 몇분동안 기다려야 됩니다.
저는 딜을 매우 잘해서 거래를 너무 빨리
끝내버리거든요... 지루합니다
바로 새로고침 같은거 추가했으면 좋겠네요
이 게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게임 후기

가끔식 할만한 게임입니다.
막 폰 오래동안 붙잡고 하기에는 부적절
중고나라에서 꽤 자주 발생하는 사기 시스템도
추가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새로고침 시스템좀...


#중고나라게임 #중고 #평화 #중고로운평화나라 #게임 #꿀잼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추천 #치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a2425024/221230882798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