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리뷰 및 정보들 : 네이버 블로그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운,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우리말,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판,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다시보기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자막,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운로드,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우리말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시보기,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다시보기,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운,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우리말,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판,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다시보기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자막,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운로드,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우리말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시보기,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다시보기,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리뷰 및 정보들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운,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우리말,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판,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다시보기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자막,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운로드,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우리말 더빙,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더빙 다시보기,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다시보기,

2017. 12. 24. 1:15

이웃추가

12월 21일 개봉한 너로 정했다를 오늘 보게 되었습니다.

스포를 최대한 안 하려고 노력했지만,
스포당하기 싫으시면 이 글보지 마세요!


그런데 아직 포켓몬 영화가 애들 영화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지
포켓몬 보면 사람들 인식이 좀 안좋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영화관에 가득 찬 게 5세~초딩의
매우매우매우 어린 아이들이었습니다.

역시 어려서 그런지 남에 대한 배려가... 하나도 없더군요
엔테이 보고 매우 큰 소리로,
"아빠! 저건 전설의 포켓몬이야!"
...
저걸 누가 몰라요

에휴...

제 앞자리의 아이는 5세정도 되어 보였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지 계속 음.. 음... 하느라
영화에 집중을 못 했습니다.

좀 조용한 곳에서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게 들더군요

그리고 이 영화가 무인편을 약간씩 리메이크 한 걸 모르는 아이들은
웃지 말아야 할 장면에서 막 깔깔거리며 웃고..

제 뒷자리에 앉은 어떤 아이는
영화 인트로의
'포켓몬스터 극장판 너로 정했다!'
부분에서
"포켓몬스터 썬 앤 문 극장판! 너로 정했다!"...?
이건 무슨 ...

제가 다 쪽팔려서... 어휴

아침 영화인데도 애들이 가득 찼는데,
언제 봐야 하는 걸까요??ㅠㅠ


이제 아이들 타령은 그만 하고,
본론으로 들어와서,

저는 이번 극장판이 최고의 극장판이 되어도
무색하다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먼저, 작화의 질이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지우의 라이벌 같은 관계로 등장하는 '크로스'의 루가루암의 작화와,
썬문 애니메이션의 루가루암 작화가 차이가 좀 많이 나더라고요...

일단 색다른 영화여서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는 단점은,
원작을 다시 그린 피카츄와의 만남,
파이리를 구하는 장면,
버터플을 놓아주는 장면 등을
한 영화에 다 담아야 하는 문제가 있기 때문인지
영화가 정신없이 흘러갔다고 저는 느낍니다

한마디로, 전개가 너무 빨라요...

그래도 그런 단점을 커버할 수 있을 만큼으로 작화도
스토리도 잘 뽑아 냈으니,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특히 이번 배틀은 아주 현실적으로 묘사되어서 신기했습니다.
루가루암이 '크로스'의 팔을 정말 문다든지
아보크가 리자몽의 목을 조른다던지

정말 배틀에서 제가 원하던 장면들은 다 나옵니다

심지어 지우의 말도 현실적입니다.

'크로스'의 어흥염에게 리자드로 싸운 지우는 패배 후
아주 현실적인, 민진같은 대사를 하나 남깁니다

피카츄라면 이겼을 텐데...

제가 언제나 항상 들던 생각입니다.
대체 왜 지우는 불 보듯이 뻔히 질 포켓몬을 내보내서 일부러 지는 건지

그런데 오늘은 지우가 달라보이기까지 한 극장판입니다
중요한 것은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스포가 되겠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지우가 죽는 게 인상깊었네요.
뭐 죽어도 죽은 게 아니고 바로 살아나지만.
그래도 저는 주인공이 죽는 영화 처음 봅니다ㅎㅎ
(포켓몬 말고 다른 영화를 안봐요)


내용상으로 말고 가장 좋았던 장면은,

엔딩에 역대 극장판들이 다 나오고
순서대로 웅이, 이슬이, 관철, ... 시트론(유리카), 세레나... 순으로
역대 지우의 친구였던 등장인물이 다 등장합니다.

시트론, 유리카, 세레나 다시보니까 넘 반갑네요!!!ㅠㅠ



증정품

이제 내용에 대한 건 다 한 것 같으니
증정품을 알아봅시다
먼저 기본적으로 주는 것은 칠색조 카드와 마샤도,
지우피카츄 코드가 적힌 종이를 나눠줍니다

(좌) 칠색조 카드 (우)마샤도와 지우피카츄 선물 가이드

먼저, 선물 가이드를 봅시다

후파: 광륜의 초마신,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너로 정했다를 비교해 볼 때,

너로 정했다는 볼케니온과 더 닮았습니다

내부도 한 번 봅시다

후파는 한 장이라 별 내용이 없지만,
볼케니온은 마기아나 QR 코드, 볼케니온 시리얼 코드가 증정되고
너로 정했다는 지우의 피카츄 너로 정했다캡 QR코드와
마샤도 시리얼 코드, 지우피카츄 선택 코드로
총 3가지를 증정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켓몬 선물 받는 법!

너로정했다 캡 피카츄:
1. QR 코드를 인식시켜 주세요

2. 피카츄 골짜기에서 받아 주세요

3. 도감 등록!

도감 설명은
파트너인 트레이너의 모자를 쓴 피카츄.
사이즈가 맞지 않아 조금 헐렁하다.
도감 설명이 좀 귀엽네요 ㅎㅎ

마샤도:
1. 타이틀 화면-이상한 소포-시리얼 코드로 받는다-
자신의 시리얼 코드 입력

2. 이상한 카드가 도착합니다

3. 포켓몬센터에서 받아줍시다

4. 도감 등록!

능력치를 한번 볼까요?
(아직 배틀트리를 안 가서 개체값 확인이 안 됩니다ㅠㅠ)

어버이는 천청산이네요!
왜 산이 어버이 일까요?
천청산이 뭔지 모르는 분들은 영화를 보세요!

기술배치는 섀도스틸 인파이트 발경 섀도볼이네요
특성은 테크니션, 레벨은 50.

지우 모자 피카츄:
1. 선택 코드를 이 링크에 넣으세요
https://pokemonkorea.co.kr/m20_present

2. 6종 중 원하는 피카츄를 고르시고, 너로 정했다를 클릭해 주시면
시리얼 코드가 나타납니다.

3. 그 시리얼 코드를 마샤도와 같은 방법으로 입력해 주세요

지우의 피카츄 선택(저는 칼로스캡을 선택했습니다)

이상한 카드를 얻어주시고

포켓몬센터에서 피카츄를 받읍시다

기술 배치는 지우의 피카츄와 완전히 똑같게 되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100만볼트가 아니네요
레벨은 20이고 특성은 정전기입니다.

보너스로 하나 더!
이상한 소포의 시리얼 코드로 민준의 루카리오를 획득 가능합니다!
코드는 ICHOOSEYOU448입니다

코드를 입력하고 받아줍시다

이상한 카드도 얻어주시고

이번에도 포켓몬센터에서 받읍시다

기술배치는 파동탄 무릎차기 용의파동 신속이네요
영화에서는 본러쉬 배우고 있던데... 게임은 아니네요
레벨은 40이고 특성은 불굴의마음입니다


카드도 비교해 봅시다

작년과 완전히 색이 상반되네요!
볼케니오는 밑에 비매품이라 적힌 반면에,
너로 정했다는 포켓몬 영화 특별선물이라고 더 친절하게 바뀌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작년 카드가 훨씬 멋있고 예쁜 듯 합니다.
성능도 작년 카드가 더 좋고요

그래도 이번 카드는 칠색조만 반짝이는 카드라
칠색조가 더욱 부각되는 효과가 있어서 좋네요!

이것들 말고도 광고 카드도 내친김에 비교해 봅시다!

중간을 기준으로 왼쪽이 올해, 오른쪽이 작년입니다.
올해는 버추얼 콘솔, 도넛 광고이고
작년은 쓸모없는 Z링과 썬문 광고네요


마지막으로, 영화 포스터도 봅시다

개인적으로 이번 포스터 너무 예쁩니다!
심플한데 정말 멋져요!

뒷면도 잘 나왔다고 생각되네요!

이 포스터 보다가 다른 포스터 보면...

으아 심란해
정말 정신없어요...
여태까지 포스터에 모든 등장인물/등장포켓몬 다 때려 넣으니
진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뒷면도 마찬가지!
작년과 재작년은 너무 심란하네요 정말.
이번 년도는 내용도, 포스터도 잘 만들어져서 너무 좋습니다!


정말, 이번 영화는 명작입니다. 명작.

안 보신 분들 계시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p.s. 드디어 3DS 화면 캡처 방법 알아서 처음 써 봤네요ㅠㅠ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uperhotdog2/221169907034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