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2 tháng 5, 2019

굿디자인웹에 아바테일러 홈페이지가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어요 : 네이버 블로그

굿디자인웹에 아바테일러 홈페이지가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어요

2016. 12. 13. 22:47

이웃추가

굿디자인웹 사이트
아바테일러 홈페이지가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어요



오늘 저녁 기분좋은 전화한통을 받았어요
웹디자인하시는분들이 디자인할때 참고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굿디자인웹 사이트에 아바테일러 홈페이지가 선정되었다고 하셨어요
얼른 인터넷에 굿디자인웹 사이트를 검색해보았어요

굿디자인웹 사이트: 국내 최우수 이미지, 웹사이트
www.gdwed.co.kr 








앗! 정말!!!
굿디자인웹 사이트에 들어가니 정면에 바로 아바테일러가 보이네요
웹디자인하시는 분들이 참고하는 사이트에
아바테일러 홈페이지가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었다니 정말 영광이네요









조금 더 확대해서 캡쳐 해보았네요~~
보이시나요?
첫줄 가운데에 위치한 아바테일러~~
2016년 12월 13일 하루만에
932명(저녁10시 기준)이 아바테일러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네요






아바테일러 클릭해 보니
홈페이지 첫 화면이 보이네요

*홈페이지 평가*
타켓~ 남성
표현방법~ 사진
디자인컨셉~ 고급스러움

아바테일러 홈페이지의 고급스러움을 인정해주셨네요^^~
저희 홈페이지 제작해주신 오대표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전체 사이트중 패션으로 분류된 아바테일러 홈페이지,
패션에 선정된 홈페이지들은 대부분 유명한 사이트들이네요
그 사이트와 함께 할수있어 더 영광이네요
그에 걸맞게 아바테일러가 더 성장할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웹디자이너들이  인정한 아바테일러 홈페이지
www.abbatailor.co.kr  

많이 놀러 오셔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bba_tailor&logNo=220885328551&categoryNo=1&proxyReferer=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