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2 tháng 5, 2019

롤스로이스 팬텀 8세대 수입 완료! : 네이버 블로그

롤스로이스 팬텀 고스트 차이,롤스로이스 팬텀 유지비,롤스로이스 팬텀 연비,롤스로이스 팬텀 8세대,롤스로이스 팬텀 쿠페,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롤스로이스 팬텀 ewb,롤스로이스 팬텀 리무진,롤스로이스 팬텀 내부,롤스로이스 팬텀 가격,

롤스로이스 팬텀 고스트 차이,롤스로이스 팬텀 유지비,롤스로이스 팬텀 연비,롤스로이스 팬텀 8세대,롤스로이스 팬텀 쿠페,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롤스로이스 팬텀 ewb,롤스로이스 팬텀 리무진,롤스로이스 팬텀 내부,롤스로이스 팬텀 가격,

롤스로이스 팬텀 8세대 수입 완료!

롤스로이스 팬텀 고스트 차이,롤스로이스 팬텀 유지비,롤스로이스 팬텀 연비,롤스로이스 팬텀 8세대,롤스로이스 팬텀 쿠페,롤스로이스 팬텀 드롭헤드 쿠페,롤스로이스 팬텀 ewb,롤스로이스 팬텀 리무진,롤스로이스 팬텀 내부,롤스로이스 팬텀 가격,

2018. 3. 14. 20:34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에이원 인터내셔널입니다.
얼마 전 수입통관을 마친 롤스로이스 팬텀입니다. 


"팬텀은 팬텀이고 팬텀이다"라며 롤스로이스 CEO 토르 스텐 뮐러-외트뵈스가 말하며 등장했던 차량이죠.

14년 만에 등장한 풀체인지 모델로 기존 7세대 팬텀에 비해서 모든 점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새로운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을 사용하는데요, 이 플랫폼은 이제 신형 고스트, 레이스, 던 그리고 컬리넌까지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알루미늄을 통해 바디가 가벼워지긴 했지만 경량화를 위해 개발하기보다는 강성을 높이는 일에 집중해서 만들어진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무게가 무려 2,560kg이나 나가는 이 팬텀의 경우 승차감을 위해 에어스프링과 적응형 댐퍼 그리고 액티브 안티 롤바가 장착되었습니다. 그리고 슈퍼카에서나 볼 수 있던 후륜 조향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입한 팬텀은 롱 휠베이스가 아닌 스탠다드입니다. 하지만 길이가 무려 5.76m로 엄청난 길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구형 7세대 팬텀보다 조금 짧아졌지만 실내 공간은 더욱 넓어지고, 차량은 무거워졌습니다.

무거워진 이유 중에 하나는...
이미 엄청난 방음 성능을 가진 팬텀이지만 무려 130kg이 넘는 방음재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업계 최고의 방음재를 추가한 차량이죠.

팬텀의 인테리어는 럭셔리 카를 원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운전이 매우 쉬우며, 두툼한 의자에 올라앉아 운전하는 느낌은 굉장히 색다릅니다.

게다가 휠베이스가 늘어난 덕택에 실내공간은 거대합니다. 에어컨의 공기는 매우 부드럽게 공급되며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뽐냅니다.

스티어링의 경우 마감 가죽이 굉장히 훌륭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연장선상에 있는 소재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고 살아나게 합니다.

평면적으로 이루어진 프론트 좌석 및 새롭게 등장한 '갤러리'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의 경우 끄게 되면 사라지게 되는 굉장히 마법 같은 차량입니다.

천장의 스타라이트는 사제 옵션과는 다른 훌륭한 마감이 포인트입니다.
애프터마켓에서는 절대로 흉내 낼 수 없는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이번에 팬텀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던 '갤러리' 굉장히 아름다운 마감을 보여줍니다.

계기판의 경우 깔끔한 폰트를 사용하여 훌륭한 시인성을 보여주며, 
특히나 HUD은 정말 뛰어난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트렁크의 경우 골프 백은 4개 정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

팬텀의 상징은 뭐니 뭐니 해도 파르테논 신전에서 영감을 받은 그릴이죠.
차량의 바디와 평면을 이루고 호수 같은 느낌의 후드를 연결해주는 그릴입니다. 이전의 7세대와 다르게 좀 더 섬세하고 세밀하게 디자인하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후방카메라의 화질 및 360도 서라운드뷰야 뭐 최고입니다. 

휠은 옵션 22인치가 들어갔습니다.
타이어의 경우에는 방음처리가 된 특수한 팬텀 전용 타이어입니다. 펑크가 났을 때는 자가 복구까지 하는 최고급 타이어죠. ^^
게다가 타이어의 내벽에는 2kg에 달하는 방음 폼을 시공해두어서 소음을 더 잡아줍니다.

새롭게 변경된 헤드라이트와 22인치 휠 그리고 위풍당당한 롤스로이스의 아이덴티티 그릴이 강렬한 인상을 보여줍니다.
8세대 롤스로이스는 생뚱맞게 그릴만 툭 튀어나오던 7세대의 팬텀 디자인의 완성형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뒤쪽의 경우 선을 더욱 잘 잡아서 깔끔한 이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 
범퍼는 더욱 도드라져서 남성다움을 어필합니다.

V12 6.75L 엔진의 회전 질감은 정말 최고의 부드러움과 정숙성을 자랑합니다.

새롭게 개발된 6.75L V12 트윈터보는 8단 미션과 맞물려 돌아가는데 낮은 회전수에서도 뛰어난 거동을 보여주며
기어 변속이 되고 있다는 것을 운전자나 동승객들이 느낄 수 없는 정숙함을 뽐냅니다.

spirit of ecstacy

전체적인 길이는 줄어들었지만 7세대에 비해 휠베이스를 늘려 실내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액티브 롤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에어 서스펜션의 조합은 엄청난 승차감을 자랑하죠.

후륜에는 네 바퀴 조향 시스템을 추가하여서 좁은 공간에서의 회두성을 높였고
낮은 속도에서 다루기도 정말 편해졌으며
고속 주행을 할 때는 민첩성과 안정감이 높아졌습니다.

둔 턱을 지날 때에도 어느 노면을 지나도 최상의 승차감을 유지합니다. ^^

ROLLS ROYCE PHANTOM
엔진 V12 6,750cc, 트윈터보
최고출력 571마력/5,000rpm
최대토크 91.8kg· m/1,700rpm
변속기 8단 자동
0
→시속 100km 5.3
최고 시속 249km
무게 2,560kg


통관하면서 짧막한 영상도 남겨보았습니다. ^^

롤스로이스 팬텀 신형!! 인천공항 통관 현장 ^^


주문 가능하신 롤스로이스 팬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a1international/221228965891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