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Năm, 9 tháng 5, 2019

메이플스토리 엘리스왕국 :: 제니스서버 엘리스 20 : 네이버 블로그

루시드 엘리스왕국,엘리스왕국 제니스,엘리스왕국 오로라,엘리스왕국 블로그,엘리스왕국 로얄,엘리스왕국 사냥터,

메이플스토리 엘리스왕국 :: 제니스서버 엘리스 20

루시드 엘리스왕국,엘리스왕국 제니스,엘리스왕국 오로라,엘리스왕국 블로그,엘리스왕국 로얄,엘리스왕국 사냥터,

2018. 6. 15. 14:37

이웃추가

제니스서버 엘리스
20번째 일상 포스팅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일상 포스팅은 5개월 만에.. 거의 반 년만에 써서 약간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요즘 현실 생활에 집중하다 보니 저절로 휴메가 되더라고요.. 그래도 짬 날 때마다 하기는 하는데 전만큼 재미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전처럼 많은 시간을 블로그나 게임에 투자할 수가 없어서 테섭 글도 좀 많이 무성의 했었죠...ㅠㅠㅠㅠ죄송합니다.
내일 블랙 행사 이후에 테섭 열리면 또 테섭 게시물 올리러 올게요 ㅎㅎㅎ!


시작은 극혐짤

시작은 극혐짤로 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얘 때문에 초대 메시지 거부하고 살아요.. 이거 당하기 싫어서..ㅠ 제니스 서버에서 할짝 당하신 분들 아마 많을 듯..

이분 요즘에도 여전히 핥고 다니신답니다.. 조심하세용ㅠㅠㅠㅠㅠㅠ


올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원 구합니다.

산적님이랑 올해 크리스마스같이 보내야겠네요.. 안 그래도 외로웠는데 다행이다 ㅎㅎ
솔로 파티원 구함 (2/∞)

지나친 팩트는 폭력입니다.


하영님이 보스 물약 같은 거 퀵배로 자주 챙겨주셔서 저도 소소한 선물을 ㅎㅎㅎㅎ
감기 조심하라는 거 보니 제가 겨울에 보냈었나 봐요 ....

웃음끈님 감사합니다 ♥ 넘쥬앙


제 나이는 제가 정합니다. 영원히 20살 할꺼양

이거 빼박 12월 스크린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그님 우리 같이 늙어가는 처진데 너무해요..
지금도 난 늙은 거 같은데....ㅠ

그..레벨 30 말씀하시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외형 은근 예뻐서 모루 했어요.. ㅎㅎㅎㅎ 지금도 엄청 마음에 들어요..ㅠㅠㅠ
왜 다들 이거로 모루 안하시나요..

연금술님이 저 제니스에서 나가라는 말을 이렇게 돌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니스 분들 죄송함니다.. 얼른 짐 싸겠습니다.. 총총,,,

엄청 오래된 사냥터 정리였을 텐데 부끄럽지만 감사합니다. ㅎㅎㅎ
블랙 패치 이후로 변경 사항 있으면 이번 여름 중에 새로 만들든지 해야겠어요. ᅲᅲᅲ

윤희해요님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ㅋㅋㅋㅋㅎㅎ

누가 보면 저한테 맡겨놓으신 줄 알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운 산적님한테 보스 물약을 삥 뜯겼습니다..
이거 하영님이 나 쓰라구 준 거란 말양


커플 출입 금지

째국님 지금도 잘 사귀고 계시죠.. ? (부들부들)
우상님이 전 금욕의 생활을 해야 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님이라고....... 잘.. 알겠습니다..


이건 전에 하드 윌 나왔을 때 테섭에서 파티 처음 짜고 연습했을 때네요!
저랑 국제 빼고 다 크로아 분들이셨었지.. 나의 고향 ㅠㅠㅠㅎㅎㅎ

클라우드님이 헤도 써달라고 하셨는데  데카아웃이라 끝이라고 했더니
맑음님이 싫다 넌 안 써준 다래요...... 않이......... 이거 말 조심해야겠는걸 ?

테섭에서 맨날 주노가 제 인기도 내려요..... 부러우면 부럽다고 해~~ 나의 인기도에게 시기 질투하다니


링프숍님 감사해용 ㅎㅎㅎㅎ!!
인소야 닷컴이 없어진 지가 벌써 언젠지도 가물가물..ㅠ 아직도 제가 만들어 드린 이미지 닉네임은 잘 있겠죠~?

화목한 제니스 하드 파티ㅋㅋㅋㅋㅋㅋ

아름뀨 사건이라고 인벤에 전에 올라온 거 있길래 봤었는데 코디 따라 한 얘기더라고요..
마침 꼬북님이랑 얄님이랑 코디로 싸우길래 누가 아름뀨냐고 했더니 결국 둘 다 아름뀨인 걸로 종결 ㅎㅎ

얄이님이 이때 막내님 캐릭터 대신하고 있을 땐데 쓰고 계신 탈(껨디) 만큼이나 인성이 나쁘시네요.

설바뻐님 뿌나깅님 두 분 다 감사드려요.. 왕따처럼 쓸쓸히 서있었는데 인기도도 올려주시고.. 막.. 인사도 해주시고...
아직 제니스는 이렇게 따뜻합니다.ㅠㅠㅠㅠㅠ


제니스 하드 파티의 훈훈한 카톡

친구분의 샌드위치 가게는 무사히 개업하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개업 선물로 화환 같은 거 주던데 이분은 오물을... 절레절레

불여시님이 의문의 영상을 보내셨다.
옦께이~ 언젠가.. 최초 공개할께요~! ( 아, 보내주신 영상은 잘 봤습니다. )

다들 왜 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정상인이 저 밖에 없는 듯요 ^ㅇ^

불여시님 전용 이모티콘도 생겼어요~ 축하드립니당~!~!!ㅎㅎ


까까루님이 팬닉이라며 엘ZI스를 만들어오셨어요..

주지스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주지스'라는 닉네임을 갖고 계신 분 찾습니닼ㅋㅋㅋㅋㅋㅋ

우상님 만렙 한지 오래되셨는데 도를 닦고 오느라 좀 많이 늦어서 이제야 올립니다. ㅎㅎㅎ
다시 한 번 더 축하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하는 걸로~


ALICE.INSOYA.COM

Link Source : https://m.blog.naver.com/44alice/221299467372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