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니드포스피드 엣지 OST 모음집 (Need for Speed EDGE OST) : 네이버 블로그

니드포 스피드 엣지,니드포 스피드 엣지 핸들 튜닝,니드포 스피드 엣지 차량 순위,니드포 스피드 엣지 강화 확률,니드포 스피드 엣지 사양,니드포 스피드 엣지 레이싱휠,니드포 스피드 엣지 핸들링,니드포 스피드 엣지 차량,니드포 스피드 엣지 랩핑,니드포 스피드 엣지 인벤,

니드포 스피드 엣지,니드포 스피드 엣지 핸들 튜닝,니드포 스피드 엣지 차량 순위,니드포 스피드 엣지 강화 확률,니드포 스피드 엣지 사양,니드포 스피드 엣지 레이싱휠,니드포 스피드 엣지 핸들링,니드포 스피드 엣지 차량,니드포 스피드 엣지 랩핑,니드포 스피드 엣지 인벤,

니드포스피드 엣지 OST 모음집 (Need for Speed EDGE OST)

니드포 스피드 엣지,니드포 스피드 엣지 핸들 튜닝,니드포 스피드 엣지 차량 순위,니드포 스피드 엣지 강화 확률,니드포 스피드 엣지 사양,니드포 스피드 엣지 레이싱휠,니드포 스피드 엣지 핸들링,니드포 스피드 엣지 차량,니드포 스피드 엣지 랩핑,니드포 스피드 엣지 인벤,

2016. 4. 16. 23:22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준이입니다.
지난 3월 27일부로 니드포스피드 엣지 2차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배경음악이 좋게 느껴지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OST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보고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릴까해요!


The Fray - Love Don't Die

시원시원한 보컬과 신나는 그루브! The Fray의 Love Don't Die입니다.

특히 Ah ah ah ah ah~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알고보니 삼성 기어핏 광고에 사용한 음악이라고 하더군요.

Fall Out Boy - My Songs Know What You Did In The Dark (Light Em Up) - Part 1 of 11

힘차고 강한 사운드와 따라 부르고 싶은 중독성!

Fall Out Boy의 My Songs Know What You Did In The Dark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노래가 니드포스피드 엣지 OST중에 제일 좋았어요!

들어보시면 금방 중독되실겁니다 ㅎㅎ

Major Lazer - Night Riders (feat. Travi$ Scott, 2 Chainz, Pusha T, & Mad Cobra) (Lyric Video)

흥겨운 랩으로 귀를 즐겁게 해주는 노래! Major Lazer의 Night Riders입니다.

노래 제목처럼 마치 뻥 뚫린 도로에서 질주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네요 ㅎㅎ

레이싱 게임에 정말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Dimitri Vegas & Like Mike feat. Ne-Yo - Higher Place (Official Music Video)

매력적인 음색이 인상깊은 노래! Dimitri Vegas & Like Mike의 Higher Place입니다.

특히 미국의 R&B 싱어송라이터 Ne-Yo의 피쳐링이 돋보였어요 ㅎㅎ

Lemaitre - Closer (feat. Jennie A.)

마지막으로 신나고 강렬한 비트로 흥겹게 해주는 음악! Lemaitre의 Closer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인 일렉트로닉이라서 그런지 매일매일 듣고 있어요 ㅎㅎ.

중독성이 매우 강하니까 한번 들어보시면 푹 빠지실수도~~?


넥슨의 신작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가 끝나서 너무 아쉽네요~

아쉬움을 달래고자 게임 속 OST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렇게 귀를 즐겁게 해주는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OST를 들으면서 추억해보는건 어떨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음악이 좋으셨나요? 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kljh3137/22068528526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