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네네치킨 메뉴 가장 잘 팔리는 BEST 순서로 정렬 : 네이버 블로그

과천 네네치킨 메뉴,거창 네네치킨 메뉴,여주 네네치킨 메뉴,싱가포르 네네치킨 메뉴,네네치킨 메뉴 보여줘,네네치킨 메뉴 좀 보여줘,네네치킨 메뉴 좀,네네치킨 메뉴,네네치킨 메뉴 가격,네네치킨 메뉴 추천,

네네치킨 메뉴 가장 잘 팔리는 BEST 순서로 정렬

과천 네네치킨 메뉴,거창 네네치킨 메뉴,여주 네네치킨 메뉴,싱가포르 네네치킨 메뉴,네네치킨 메뉴 보여줘,네네치킨 메뉴 좀 보여줘,네네치킨 메뉴 좀,네네치킨 메뉴,네네치킨 메뉴 가격,네네치킨 메뉴 추천,

2017. 10. 11. 10:10

이웃추가

네네치킨 메뉴 입니다

정말 언제나 치킨 피자 메뉴 등등은
저를 위한것입니다
제가 주문할때 빠르게 보려고 찾은 자료들

가장 잘 팔리는 BEST 메뉴 순서로 
1위부터 정리했습니다

치킨은 살안찌고 나만찌는데
왜이리 맛있는건지 


네네치킨 메뉴 베스트 판매 1-3위 입니다

역시 1위는 영원한 스테디셀러
반반 치킨이네요

2위도 후라이드 치킨 심플함이 베스트
3위는 치즈스노윙과 양념치킨

역시 기본 치킨들이 가장 인기가 많네요

 베스트 메뉴 4-6위는

신 메뉴들이네요
크리미언 치킨이랑 핫블링 치킨
뭐 이름이 어렵지만 그냥 비슷한 치킨입니다

상위 순위권에 들거같았던
양념치킨은 6위네요

네네치킨만이 파는 반반반 메뉴가
7-9위에 들어가 있네요

1마리 반 을 파는 메뉴로
3-4인이 먹기에 적당한 메뉴

그만큼 가격도 비쌈


나머지 순위는 그냥 통으로 묶어서

그 치킨이 다 그 치킨 같으나
미묘하게 달라서 맛있다는

오늘도 맛 좋은 야식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alvatore84/221114362733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