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a, 30 tháng 4, 2019

하트시그널 김현우 인스타 가게문 닫았음 시즌2 : 네이버 블로그

김현우 오영주,김현우 패션,김현우 메시야,김현우 머리,김현우 집안,김현우 임현주,김현우 하트시그널,김현우 앵커,김현우 근황,김현우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 김현우 인스타 가게문 닫았음 시즌2

김현우 오영주,김현우 패션,김현우 메시야,김현우 머리,김현우 집안,김현우 임현주,김현우 하트시그널,김현우 앵커,김현우 근황,김현우 인스타그램,

2018. 4. 7. 9:21

이웃추가


야야 어제 했던
하트시그널 시즌2
나는 하트시그널 김현우 인스타를
뒤져보기시작함
김도균도 귀엽고 착해보이긴 하는데
뭔가 나쁜매력이 넘치는 이 사람이 궁금해


응?
하트시그널 김현우 인스타보고
놀람 내가 아는 그사람이
맞나유
박보검 느낌이 나는것이..
왜케 착해보이지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이더라는
강아지는 사랑이니까 (▰˘◡˘▰)
이쁨+이쁘네요 귀염둥이 하얀 댕댕이


이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 인스타를 보니
이 머리스타일이 넘 잘 어울림..
아! 그리고 인스타 보다가 알게된건데


싱글와이프에도 나오고 1인티비방송
이었던 방송에 나왔던 목소리가 독특했던
유민주와도 친분이 있더라는
지금은 인스타에서 내렸는데
처음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 시작할때
응원메시지를 피드에 올렸음


이사진도 다른 느낌 *_*


누나도 이쁘시구여


메시아도 가보고 싶은데
문을 닫았대요ㅠㅠ


오픈까지 좀 기다려야할듯
사람들이 엄청 가나부다..

반삭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해
하트시그널 김현우 인스타
ㅋㅋㅋ


방송과 좀 바슷한 ▼


머리를 기르셨으면,


잘~ 보고
방송에서 앞으로 더 재밌길


하트시그널 김현우 인스타 ▼


메시야도 가보고 싶다 얼렁!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mizzu0109/22124709227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