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냄비 없이 봉지라면 먹는법 : 뽀글이 만드는법 : 네이버 블로그

뽀글이 기계,뽀글이 계란,뽀글이 코트,뽀글이 만드는법,뽀글이 물양,뽀글이 라면,뽀글이 파마,뽀글이 자켓,뽀글이 환경호르몬,뽀글이 만들기,

냄비 없이 봉지라면 먹는법 : 뽀글이 만드는법

뽀글이 기계,뽀글이 계란,뽀글이 코트,뽀글이 만드는법,뽀글이 물양,뽀글이 라면,뽀글이 파마,뽀글이 자켓,뽀글이 환경호르몬,뽀글이 만들기,

2016. 3. 18. 8:13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별하입니다.

이웃님들 굿모닝입니다.
오늘~ 즐거운 금요일이에요!

이웃님들 즐거운 불금 계획 세우셨나요?
알찬 금요일 보내세요!^^

저는 오랜만에 뽀글이 만들어 먹었어요.
냄비 없이 봉지라면 먹는 법인데요!

저는 고딩때 학교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방법인데,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더라고요^^

냄비 없이 "봉지라면, 집게" 만 있으면
뽀글이 만드는 법 가능해요!

근데 뽀글이 맛은 진짜 맛있는데~
몸에는 안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드세요.

솔직히 냄비에 끓이기 귀찮을 때
종종 봉지라면 먹지요.
뽀끌이가 컵라면보다 맛있구요!ㅠㅠ

그럼, 뽀글이 만드는 법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라면을 3~4조각을 내세요.
너무 부수지 마시고 조각만 내세요^^

컵라면 처럼, 봉지라면에
스프, 후레이크 뜯어서 넣어주세요.

뽀글이도 컵라면처럼,
뜨거운 정수기 물 부어주면 돼요.

마지막으로 봉지 입구를 집게로 막으면,
봉지라면 뽀글이 만드는법 끝입니다.^^;;

냄비 없이 봉지라면 먹는 법
간단하지요?!ㅎㅎ

컵라면처럼 5분이면,
봉지라면 : 뽀글이 완성이에요!

면발이 꼬들꼬들한게~
왜 이름이 뽀글이 라면인지 아시겠죠?^^

면발이 꼬들한게~
면이 충분히 푹~ 잘 익었어요!

뽀글이 국물도 맛있어요.

몸에 안 좋다는 걸 알면서도
맛있어서 또 만들어 먹게 됩니다.^^

컵라면과 봉지라면은 맛도 틀리고
봉지라면이 휠씬 맛있죠.
근데 냄비에 끓어먹기 귀찮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아주 가끔 끓어 먹는 거죠~

고딩때 정말 학교에서...
선생님과 매일 만들어 먹고 그랬는데;
뽀글이 추억 돋네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psy_2062/220658160261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