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덕후 연예인들 : 네이버 블로그

키티 뜻,키티 인형,키티 카톡테마,키티 그리기,키티 사진,키티 배경화면,키티 색칠,키티 프라이드,키티 색칠공부,키티 제노비스,

키티 뜻,키티 인형,키티 카톡테마,키티 그리기,키티 사진,키티 배경화면,키티 색칠,키티 프라이드,키티 색칠공부,키티 제노비스,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덕후 연예인들

키티 뜻,키티 인형,키티 카톡테마,키티 그리기,키티 사진,키티 배경화면,키티 색칠,키티 프라이드,키티 색칠공부,키티 제노비스,

2016. 3. 13. 19:56

이웃추가


전세계적으로 인기 많고
가장 비싼 캐릭터로 불리는 헬로키티!!

오늘은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지
알아볼까 합니다!!!ㅎㅎ
숨은 덕후 찾기!!ㅋㅋㅋㅋ

헬로키티는 관련 제품이
총기, 담배, 담배 빼고는 없는 제품이 없어요!
그정도로 키티는 우리 실생활에
밀접해 있는 캐릭터이기도 한데요
헬로키티를 사랑하는 스타들은
헬로키티의 어떤면을 어떻게 좋아하고
어떤 제품들을 소장하고 있는지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연예계 대표 헬로키티 덕후로
첫번째 소개할 연예인은
가수 블락비의 지코입니다

지코씨의 헬로키티 사랑이 엄청나서
팬들도 키티와 관련된 선물을
엄청나게 보내준다고 해요~!!




우선 이미지들만 봐도
헬로키티 티셔츠, 거울, 폰케이스에
손등에 있는건 타투인가요 헤나인가요?
어쨋든 랩퍼라면 남성적인 모습에
마이너스 된다고 키티를 좋아한다고 해도
숨기기도 할것 같은데
과감히 대중들 앞에서 키티 사랑를
뽐내시는걸 보면 헬로키티를
정말 많이 좋아하시는게 분명한것 같습니당ㅎㅎ





ㅋㅋ 잘때 베는 베개도 키티!!

그치만 팬들이 헬로키티는 우익이라며
지코에게 걱적스런 말을 하였다고 하네요..
여러분.. 키티는 우익이 아니예요ㅠㅠ
자세한 설명은 가장 하단에
헬로키티 비하인드스토리를 봐주세요!!

어쨋든 지코씨가 헬로키티를 좋아하신다니
키티를 좋아하는 저로서 지코씨에게
호감이 생기고 있습니다!!!ㅋㅋㅋ



두번째 키티를 좋아하는
헬로키티 덕후 연예인은 의외의 인물
최홍만씨입니다~!!

정말 의외의 인물이 아닐 수 없네요!
하지만 이런것도 다 색안경이라
저도 어서 이 안경을 벗어야 할텐데..ㅠㅠ

어쨋든 최홍만씨가 헬로키티를
좋아하게된 이유는 조금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너무도 큰 키로 인해
그만큼 많은 상처가 있기도 했던
최홍만씨는 헬로키티를 진정한 내친구라고
소개를 하며, 학창시절 사람이 고팠고
대화할 수 있는 친구가 필요했지만 없었다
하지만 헬로키티는 진정효과가 있었다
내가 슬프고 우울할때 이야기를 잘 들어준
유일한 친구였다며
예전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밝힌바 있었습니다

마음이 아픈 사연이네요...ㅠㅠ
그렇지만 헬로키티가 최홍만씨에게
기쁨을 주었다면 누구도 헬로키티를
좋아한다고 해서 욕할 사람은 없을꺼예요!!

최홍만씨 응원합니다!!!ㅎㅎ



이번에는 더욱 의외의 인물입니다
힙합비둘기 데프콘씨인데요!ㅋㅋ

거친 가사도 수 많이 썻던 데프콘이
헬로키티 매니아라니 믿겨지지
않으신다구요??ㅋㅋㅋ
데프콘씨가 헬로키티를 좋아하게된 계기는
어머님 덕분이였다고 밝혔는데요
지나친 남성성을 우려한 부모님께서
데프콘씨의 방을 헬로키티로 도배하였고
이후 데프콘씨는 오랜기간 헬로키티와
함께 생활하였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어훙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

그리하여 헬로키티 이불이 없으면
잠을 못들기도 했었다며...ㅋㅋㅋㅋ




상큼한 걸그룹에도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키티덕후가 있습니다
바로 레드벨벳의 예리씨인데요

예리씨는 헬로키티를 너무나 좋아해서
관련 상품은 죄다 가지고 있을 정도라고해요
심지어 팬들이 헬로키티를 닮았다고
말해주길 원하기도 한답니다ㅋㅋㅋ
너무 귀여우시네요ㅋㅋㅋㅋ

근데.. 이미지속에 목쿠션 키티...
피쏠리겠어요 예리씨....ㅠㅠㅋㅋㅋ



ㅋㅋㅋㅋㅋ위 이미지는
관련 정보를 찾다가 발견한건데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가지고 왔어요ㅋㅋ

여튼 이렇게 연예인들 중에서도
헬로키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걸
또 한번 느끼게 되는 하루였습니당!!ㅎㅎ
다음번에는 리락쿠마 덕후 연예인들을 찾아볼까 하네요~!


댓글공감, 스크랩
포스팅의 큰 활력소가 됩니다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헬로키티 프로필과 가족소개

헬로키티 자세한 이야기 비하인드스토리

헬로키티 회사 산리오 소개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cstory7/220653819877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