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레드벨벳 아이린 레전드 과거사진들 집합 : 네이버 블로그

레드벨벳 아이린 레전드 과거사진들 집합

2018. 4. 11. 9:45

이웃추가

#레드벨벳 #레전드 #아이린 #과거사진





아이린 레전드 사진.JPG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들 흑역사 과거 사진들 지금이랑 비교하는거였는데
아이린은 모든 게스트들이 어렸을 떄 부터 예쁘다고 칭찬했다고 했네요!






중딩때 사진 입니다.







고등학교때 사진들

아이린 얼굴 볼려고 일부러 찾아온 학생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아이린~♡




연습생 카페에 올려진 사진들




여신 포스 ㅎㄷㄷ



연습생때 사진들




연습생 시절 조이가 아이린 처음보고 핵미모 보고 엄마한테 전화하면서
자기는 연예인 안될꺼 같다고 한 적도 있을정도라네요.
아이린이랑 슬기는 연습생들중에서 특히 예쁘고 오래 연습생을 해서 슴돌들도 다 알았다고 하네요!




아이린 광대나 턱 이야기가 많은데 이 사진으로 설명 끝!




데뷔후에도 아직 광대뼈는 옜날이랑 그대로 입니다.
턱도 마찬가지로 어떤 표정을 짓느냐에 따라 달라보일수 있습니다!



아이린 리즈 시절 사진.JPG




여신 포스 우왕 존예~♡







블로거들 단톡방 운영중입니다!
많이 들어오세요~♡
단 비매너행위는 엄격히 규제합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qplayzzangeda/221250090266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