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a, 30 tháng 4, 2019

[지구멸망] - 영화 노잉 명장면 ' 슈퍼플레어 ' : 네이버 블로그

노잉 한글자막,노잉 결말,노잉 다시보기,노잉 영화,

[지구멸망] - 영화 노잉 명장면 ' 슈퍼플레어 '

노잉 한글자막,노잉 결말,노잉 다시보기,노잉 영화,

2017. 6. 28. 12:01

이웃추가

[지구멸망] - 영화 노잉 명장면 ' 슈퍼플레어 '


안녕하세요 여러분!
먹운남 입니다

2009년에 개봉 했던 영화 노잉!
한국인 여성과 결혼한
헐리우드배우 ' 니콜라스 케이지 ' 의 주연으로
당시 한국에서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 영화였죠!


하지만 , 크게 흥행은 못한걸로 알고있습니다 ㅠㅠ
어쨋든! 케서방의 주연작으로
영화에서 몇가지의 임펙트있는 장면을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인상을 남겼는데요!

노잉의 명장면들을 오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지구멸망하기 까지 ,,, 다가오는
재난들 중 노잉명장면 입니다

바로 비행기 추락사건 ,

영화에서 실제의 추락사건을 비롯해
제작된 걸로 알고있는데 어떤 사건이였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


순간적이 장면과 영화의 음향효과가 만들어낸
명장면이 안일까 생각되네요!

지구멸망 노잉의 다음 명장면은 바로
마지막 장면 입니다!

바로 태양의 기류에 의해
지구가 멸망하는 장면인데

이것을 ' 슈퍼 플레어 ' 라고 부르더군요

마지막을 암시하여 ,
가족들과 함께 있는 니콜라스 케이지


그리고..다가 오는 거대한 불구덩이들

슈퍼플레어
슬픈 장면이지만 , 영화는 영화일뿐
정말 장관이 아닐 수 가 없네요...!

모든걸 한 순간에 다불태워 버리는
슈퍼플레어 !

노잉명장면

' 지구가 멸망하는 날 '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영화 추천은...음.....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해드릴께요 ㅋㅋㅋ

집에서 혼자 있는데, 정말 한가하고
영화나 한편 볼까? 하는 시기에 추천드려요 ~ㅋㅋ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twinfit777/221039327458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