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 배달해먹기 : 네이버 블로그

원할머니보쌈 메뉴판,원할머니보쌈 도시락,원할머니보쌈 로고,원할머니보쌈 할인,원할머니보쌈 본점,원할머니보쌈 나무위키,원할머니보쌈 배달,원할머니보쌈 가격,원할머니보쌈 메뉴,원할머니보쌈 레시피,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 배달해먹기

원할머니보쌈 메뉴판,원할머니보쌈 도시락,원할머니보쌈 로고,원할머니보쌈 할인,원할머니보쌈 본점,원할머니보쌈 나무위키,원할머니보쌈 배달,원할머니보쌈 가격,원할머니보쌈 메뉴,원할머니보쌈 레시피,

2016. 9. 1. 22:55

이웃추가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여서 맛있게 먹은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 미리 체크해보고 가장 먹고 싶어하는 모듬보쌈으로 배달했어요.
족발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족원쌈 메뉴라던가 보쌈중에서도 김치 선택에 따라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을 미리 체크해보고 매장에서나! 주문배달 해서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이번에는 집 인근말고 울산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약간 메뉴가 다르네요.ㅎㅎ






원할머니보쌈 배달~ 저희집이 조금 멀어서 주문했더니.
퀵비를 일부 부담해주시고, 제가 추가금을 더 내고 받았어요~ 그래도 멀리까지 배달해주셔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다음번에도 또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보고 배달 시켜 먹고 싶네요. 아웅~ 편하다~ㅎㅎ







왜 홈페이지에는 원할머니보쌈 메뉴만 있고 가격에 안 적혀있는지 모르겠어요
보면 다들 홈페이지에는 금액 없고 연락하거나 이렇게 전단지를 봐야 알 수 있더라구요
피자헛처럼 금액 오픈 해주면 좋겠어요. 전단지 매번 찾으려니 불편하네요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은 저희 동네꺼지만, 전국 가격은 비슷한듯!
저는 모듬보쌈으로 주문했어요







우선~ 우리 동네에서 먹던 원할머니보쌈인데 포장용기부터 조금 다르더라구요
더 꼼꼼하고 일회용기 이지만 더 좀 용기가 좋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전 우리동네와 같은 구성을 기대했는데 딱 매장용 그대로인것같아요
우리동네는 막국수도  더 주고~ 떡도 하나 더 넣어주시던데..ㅠㅠ






용기는 깔끔해요. 고기는 두팩이에요 전 우선 한팩만 오픈.
고기는 잡내없고 좋았어요. 매장마다 사실 그건 조금 차이가 있는듯한데 여긴 맛있더라구요.
음식들도 다 깔끔해서 좋긴했어요






맛있는 보쌈. 고기 정말 윤기가 좔좔~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 보면 정말 항상 다 먹고 싶다 하는데~ 역시 그래도 보쌈이 최고인듯.
여기는 보쌈이 냄새 안나고 너무 맛있어서 족발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비계랑 살코기의 비율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소스도 함께 있어요.
그런데 고기랑 김치 먹다보니 소스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며~ㅎㅎ






원할머니보쌈 가격메뉴를 결정하는 김치 두가지
두가지 모두 있으면 모듬보쌈이고, 한가지씩만 하면 금액은 더 저렴하게 가능해요.
하나 추천하라면 전 무김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김치까지 듬뿍 넣어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모듬보쌈.
보쌈고기랑 함께 곁들여 먹으면 이리 맛있을수가 없어요~
매콤하고 달달한 보쌈김치~ 역시 보쌈과 함께 먹는 김치의 맛이란~^^*



보쌈김치 이외에 샐러드와 무쌈, 그리고 콩나물국도 같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집에서 항상 보쌈 하려면 냄새도 많이 나고, 김치걱정이 많은데
이렇게 간단하게 원할머니보쌈 메뉴가격 보고 배달해서 먹으니 한끼 가족들과 챙겨기 너무나 좋았어요
다음에 또 주문해먹어야징~ㅎㅎ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zinz00/220802557923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