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보겸 유행어 총집합!! : 네이버 블로그

병 형신이야 뜻,병 형신이야 유래,

보겸 유행어 총집합!!

병 형신이야 뜻,병 형신이야 유래,

2018. 2. 10. 16:06

이웃추가

모두 ㅂㅇㄹ ^_^*
몽글몽글입니다요 ㅎㅎㅎ
오늘은 우리 보황님의 유행어를 정리할게요~♡


유행어

ㅂㅇㄹ [보:이루]

'보겸 + 하이루' 으로 보겸과 가조쿠분들의 인사입니다.
요즘은 스윙스, 스님까지 섭렵했어요 ㅋㅋㅋ

컹s [컹스]

사실 유래는 "극혐스"에서 유래되었다고 봅니다
(극혐스→그켬스→켬스→켬ㅇ스→켱스→컹스)
다른 유래는 코막힌 소리에서 나왔나는 소리도 있구요

뜻도 마찬가지로 극혐입니다.
예로는 "누가 보겸 따라했대~" 하면,
"컹스~ 왜그런데' 이렇게 쓰셔도됩니다

이꾸요잇 [yee:꾸요잇↑↑]

일본어로 '가자'라는 뜻이입니다 ㅎㅎ
'가즈아'도 같은 류에요! 하지만 가조쿠라면 이꾸요잇이 좀 더 찰지다고 생각할 겁니다 ㅎㅎ







아디오스 [아:디오스]

아디오스는 스페인어로 작별인사입니다
보겸이 게임할 때 킬을 하면 항상 아디오스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디다스라고도 많이해요!!

또 다른 표현으로 아리스토텔레스와 아둔토리다스 등등 개많아요 ㅎㅎ







미띤 / 미르스띤(틴) [미르스띤:]

미친이라는 비속어를 순화시킨다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당황탈 때 미띤을 사용하기도 하죠 (사실 갑분싸가 더..)

응용표현은,




동의 어 보겸 [동이 어↑ 보겸]

급식체로 많이 쓰인 "인정 어 인정"을
SNL에서 "동의 어 보감"이라고 표현했는데요

우리 보겸님께서는 보감을 보겸으로 바꿔 표현합니다.

"인정 어 인정"과 같은 의미면, 가조쿠인 이상
"동의 어 보겸"을 써야겠죠?



스무스 [스무:스]

스무스는 영어로 부드러운이라는 뜻을 가졌어요
아주 자연스럽게 킬을 했거나 실수가 자연스럽게 묻힌다면, 스무스라고 하기도 합니다.

손을 사진처럼 하고 동그라미를 한번 반 돌려,
멈춘 뒤 "스무스"라고 하면 완벽합니다.

코와이네 [코:와이네]

흔히 카와이와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코와이네의 코와이는 무섭네 라는 일본어입니다.

어이없거나 짜증날 때 많이 써요!



밥검사 [밥:검사]

레알 밥도둑이라는 유행어가 있었는데,
도둑보다 더 큰 경찰, 경찰보다 더 큰 검찰의 검사
를 표현한 것 같습니다.

그니까 레알 밥도둑보다 쎄다는거죠


병 형신이야? [병: 형:신이야?]

한 가조쿠가 채팅창에 겜못하는 보겸이 답답해
병 형신이야? 라고 채팅을 쳐서 그 순간부터
많이 사용했습니다!!

병ㅅ이 비속어이기 때문에
광고나, 공개적인 자리에선

바 형보야? 라고도 합니다.

이 밖의 "싸렸네" 도 있구요

아무 단어에다가 "보"를 붙여 보겸의 단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송합니다
비비기 → 비기
어리둥절 → 리둥절

등 있습니다!

+ 추가나 빠진것, 오류가 있다면
보겸의마인드로 댓글 예쁘게 달아주시면 칼 수정 하겠습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byclotty/22120570332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