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요리어플] 해먹남녀 리뷰 : 네이버 블로그

해먹남녀 앙꼬절편,해먹남녀 레시피,해먹남녀 블록체인,해먹남녀 심플리쿡,해먹남녀 앱,해먹남녀 수익구조,해먹남녀 짜글이,해먹남녀 채용,해먹남녀 매출,해먹남녀 스토어,

[요리어플] 해먹남녀 리뷰

해먹남녀 앙꼬절편,해먹남녀 레시피,해먹남녀 블록체인,해먹남녀 심플리쿡,해먹남녀 앱,해먹남녀 수익구조,해먹남녀 짜글이,해먹남녀 채용,해먹남녀 매출,해먹남녀 스토어,

2018. 3. 18. 16:38

이웃추가

자취생인 엘리찡은 매일 밥을 해먹습니다.
귀찮을때도 많고 재밌을 때도 많고
물론 설거지는 늘 귀찮습니다..ㅋㅋ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냉장고 재료를 하나씩 처리하기위해 요리어플을 찾다가
페이스북에서 자주 눈에 띄었던 해먹남녀 어플을 다운받아봤습니당 ㅋㅋㅋ

여기는 광고가 좀 많을 것 같지만 (동영상으로도 광고가 많았음)
일단 다운완료 ㅋ

가입을 하거나 일단 사용을 눌러봅니다.
저는 페이스북으로 가입 꾹!!

냉장고 속의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요리도 추천해준다니 두근두근

상황별(야식, 간식,술안주, 해장 등)로도 검색할 수 있고
각 나라별로도 검색이 가능하네요 :0
오오 재료 종류에 따라서도 검색이 가능하고

조리방법에 따라서도 요리가 가능하네요
자취남녀, 초보맘/대디를 위한 것도 있고.. 제가 가장 선호하게 될 요리는 자취남녀일듯 ^^...헤헤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한 요리법도 있네용 :)ㅎㅎ
종류가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검색에 용이한건 확실함 ㅋㅋ

메인페이지에여 ㅋㅋ 맛있는 요리 사진이 크게 올라와있음
스크롤을 내리면 맛있는 음식 레시피를 본인에게 맞게 추천해줘요 ㅋㅋ

간식 야식을 클릭하니 맛있는게 많이 뜨네요
호호 카베츠맛있겠다...

페이스북으로 회원가입(다른 루트로도 회원가입을 할 경우)을 하면 뜨는 버튼이에요
내 취향을 입력하고 그에 맞는 추천을 메인페이지에서 해주는거에요!

시작하기 꾹

저는 매일매일 요리를 한답니다

사실 같이 먹는 사람이 둘 있지만
요리 기준은 저이기때문에
저를 기준으로 성인 1명 선택했어욤 ㅋㅋ

한식요리!
일식요리도 좋고!
자신이 원하는 요리를 클릭 클릭!
중복 선택이 가능해요

역시 술안주 해장 클릭!ㅋㅋ

클릭하면 이렇게 관련 음식사진으로 바뀌어요 ㅎㅎ

여하튼 굉장히 많은 종류의 요리가 있어용 ☺️❤️

뚜두두 제 검색을 토대로 메인 페이지를 구성하고 있나봐욤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요리 정보를 공유하거나 서로의 요리사진을 공유할 수 있어요 ㅋㅋㅋ
망친 음식도 올리는 분들이 있...

매거진은 광고에요 ㅋㅋㅋ
돈가스나 요리용품 등을 판매해요

맞춤 추천이 짱이야
계란국을 먹고싶디만 집에 남은 바지락이랑 소고기가 있어서 요리를 생각해봐야겠어요

음식을 클릭하면 이 음식이 가지고 있는 영양 정보가 떠요! 칼로리까지 뜸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진짜 이거 잘보고해먹어야할거같아요

계란국 콜레스테롤 생각보다 장난아니네..ㄸ
밑에는 요리레시피가 글자로 적혀있어요

사진을 넘기면 사진과 레시피가 함께 있어 따라할 수도 있고 레시피에따라 다른데 동영상이 있는 경우도 있어욤 ㅋㅋ

그럼 즐식사하세요!


#혼밥 #요리레시피 #레시피 #레시피검색 #요리어플 #요리검색 #레시피어플 #해먹남녀 #페이스북 #배불러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alaldi2006/221231555379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