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배틀그라운드 소식]8월 3일 월간 패치노트 (Early Access 4차)(점검시간, 패치내역) : 네이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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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 소식]8월 3일 월간 패치노트 (Early Access 4차)(점검시간, 패치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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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8. 3. 16:51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크리니티입니다!

오늘 8월 3일 한국시간 5:00PM에 패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5:00 PM ~ 7:00PM 예정
어떻게 바뀌는지 볼까요?

서버 최적화
펜스, 문, 창문의 데이터 전송량을 최적화했습니다.

차량과 관련된 서버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패치노트 (원문출처 : https://www.playbattlegrounds.com/news/83.pu)


클라이언트 최적화
월드 오브젝트에서 사용하는
메모리 사용량을 최적화했습니다.
지면(Terrain) 렌더링최적화되었습니다.
차량과 관련된 서버 성능 최적화했습니다.
UI최적화했습니다.


신규 아이템
새로운 총기 Mk14 EBR가 추가되었습니다. Mk14 EBR는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는 DMR로, 7.62mm 탄환을사용하고
SR 부착물
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남녀 캐릭터 각각의
헤어2종, 얼굴 1종을 추가하였습니다.


게임 플레이
EU/NA 서버에 FPP(1인칭) Solo와 Duo모드를 추가하였습니다.
FPP 모드를 선택한 플레이어끼리 매칭됩니다.
수송기 탑승 또는 낙하 시 TPP(3인칭) 모드로 고정됩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1인칭으로 고정됩니다.

어지러움을 줄이고자 카메라가 고정된 채로 아이템을 줍게 됩니다.

부정 플레이어를 신고할 수 있는 리포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적에게 킬을 주지 않기 위해 기절 상태인 아군을 사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는 기절된 아군을 사살해도 기절을 시킨 적의 킬 카운터가 올라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소모성 아이템 종류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바뀌도록 수정하였습니다.

Free look
(alt키) 해제 시 카메라가 원상태로 부드럽게 돌아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VSS 재장전 속도가 감소하였습니다.

플레이 도중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될 때
재입장할 수 있는 기능임시로 추가하였습니다.

Xbox 게임 패드로 플레이 가능하도록 적용하였습니다.

실내, 실외에 따른 사운드가 기존보다 더 명확하게 구분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총기 에이밍 및 스코핑 시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가
달리거나 전력질주 상태일 때, 바닥 재질에 따라 알맞은 이펙트가 발생합니다.

무기가 없거나 근접 무기를 들고 있을 때 일부 애니메이션을 개선하였습니다.

공정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인벤토리 UI에서 드래그로 아이템을 주울 때에도 줍기 액션이 발생하도록 수정되어,
F키로 줍는 것과 동일하게 액션 제약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르게 수정되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드래그 하는거와 동일하게 F키를 눌러 줍기액션을 해도 딜레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모션은 유지됩니다.)

자기장 대미지 받을 때 포스트프로세스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아이템과 차량
SKS에 하부 부착물 장착이 가능해졌습니다.

운전석에 탑승 시 차량 경적을 울리는 기능(좌클릭)을 추가하였습니다.

차량이 오브젝트에
끼어서 데미지를 입는 빈도 수를 줄였습니다.

FPP 모드이거나 TPP 시점 변화 시 차량 주행 사운드가 변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오토바이 주행 시 지면 마찰 사운드가 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S1897 재장전 후 발포할 때 펌프 액션으로 딜레이가 생기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보트가 주행할 때 발생하는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펑크난 차량이 도로나 바위 위에서 주행할 때 바퀴에서 스파크 이펙트가 발생합니다.

진통제와 구급상자의 사용시간이 6초로 줄었습니다.

의료용키트와 아드레날린주사의 사용시간이 8초로 줄었습니다.



UI

옵션에 기능 및 단축키 추가하였습니다.

수직 동기화 사용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키 설정 시 한 기능에 최대 2개까지 키 지정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액션/기능 키를 누르는 동안에 작동하도록 설정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옵션 키설정에서 마우스 wheel up/down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음소거 단축키(Ctrl+M)와 음성 채널 변경키(Ctrl+Y), 음성 채팅 음량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특정 투척 무기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를 추가하였습니다.

색약, 색맹 플레이어도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1인칭 FOV Slider를 추가하였습니다.

일부 지역 명칭이 미니맵에 추가되었습니다.

옵션 설정을 통해 장비중인 헬멧, 조끼, 가방을 HUD UI에서 볼 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관련 UI는 지속 개선 예정입니다.

옵션 설정을 통해 장비중인 무기를 오른쪽에 모아서 볼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관련 UI는 지속 개선 예정입니다.



버그 픽스
클라이언트 크래시가 일부 해결되었습니다.

연사 중 멈췄다 쏘는 동작을 반복 시 특정 타이밍에 연사가 멈추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차량 탑승한 채로 물 속에 있을 경우, 소모성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관전 관련 버그들을 수정하였습니다.

관전 대상이 회전하고 이동할 때 캐릭터가 떨리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관전 대상이 스코프 상태로 걸을 때, 카메라가 흔들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관전 대상이 스코프 상태로 Q, E를 했을 때, 카메라가 흔들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관전 대상이 엎드린 상태로 스코핑하여 마우스를 움직일 때, 캐릭터가 떨리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차량 마찰음이 500m 이상 떨어진 플레이어에게도 들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물 속 포스트 프로세스 버그가 수정되어 1인칭 시야에서 상이 두 개로 맺히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총알을 재장전하는 도중에 무기를 드랍하면 재장전 사운드가 반복적으로 재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날씨 확률 버그가 수정되어 비오는 날씨가 정상적으로 선택되어 나옵니다.

샷건 재장전 중 맨손이나 다른 무기로 바꿀 때 탄약이 공중에서 계속 들어가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샷건 재장전 중 맨손이나 다른 무기로 바꿀 때 탄약이 공중에서 계속 들어가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벽이 볼록하게 나와 있는 부분에서 스코핑하면 벽 반대편을 볼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특정 건물 내에서 오브젝트를 밟고 앉아 있을 때 천장과 벽 반대편을 볼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간헐적으로 In-game UI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지도에서 표시된 레드존이 아닌 곳에도 폭격이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달간 저는 많은 출장을 소화해내야 하기 때문에 개발 일지를 작성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커뮤니티 팀에서 개발 일지를 작성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에서 만나요!
PLAYERUNKNOWN


아이템 박스 3종 추가


1.Gamescom Invitational Crate
$2.50에 판매되는 특수 열쇠를 이용해야만 열 수 있습니다. 



2.Survivor Crate
무료로 개봉가능합니다.



3.Wanderer Crate
무료로 개봉가능합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tmvlemwns98/22106612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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