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링크,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사이트,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원리,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해킹,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unknown,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하는법,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모바일,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링크,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사이트,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원리,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해킹,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unknown,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하는법,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모바일,

2017. 2. 2. 15:06

이웃추가



얼마 전 작성했던 인스타그램 추적 폿팅이 대박나고 자꾸만 커져가는 OH나의욕심OH

그래서 준비한 두 번째 방문자 추척 
바로 페이스북입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은 정확하지 않은데 그래도 자주 왕래가 있는 사람 위주로 나오긴 하더라구요 
ㅋㅋ
맹신은 금물이지만 그래도 해볼만하기에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추적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타고 따라 들어가야 합니다!

https://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그럼 이렇게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페이지가  딱!!!
여기서 설명 안듣고 그냥 링크 넣으면 절대 추적안되기요~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페이스북 계정을 로그인한 상태로 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1번 말 그대로 ctrl + U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이게 무슨 말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설명타임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페이지 소스 보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어마무시한 글들이 쏟아져 나와요 이게 뭐징? 싶겠지만 
아무런 의심 없이
복사를 해줍니다


전체 복사하려면 ctrl +A 다음 ctrl +C 하면 알아서 전체 복사가 되어집니다

그리고 다시 처음 열어뒀던 페이스북 추적 링크에 들어가서
붙여넣기 실시하면 잠시 렉 걸린거처럼~ 화면이 움직이지 않아요.. 억울



하지만 기다려야해여 ㅋㅋ 기다리면 내 페이스북에 들어온 친구 목록이 쫘라라라락!
근데 성격이 급한 저는 기다릴 수 없어 캡처 화면이 없어여 ㅋㅋㅋㅋ

백프로 이게 답이다 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지금까지 있는 최고의 페이스북 방문 추적 방법은 아닌가 싶어요 


헤헤 오늘도 꿀팁을 드린 것만 같아 너무 뿌듯하다 ^0^
그럼 오늘 할 일을 다했으니 페북덕후로 돌아가 페북을 해야겠네요

그럼 이만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big_study/220925469774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