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사이즈 & 리뷰 ♪ : 네이버 블로그

스탠스미스 나무위키,스탠스미스 발렌타인,스탠스미스 화이트,스탠스미스 종류,스탠스미스 부스트,스탠스미스 하트,스탠스미스 뉴볼드,스탠스미스 발볼,스탠스미스 볼드,스탠스미스 사이즈,

스탠스미스 나무위키,스탠스미스 발렌타인,스탠스미스 화이트,스탠스미스 종류,스탠스미스 부스트,스탠스미스 하트,스탠스미스 뉴볼드,스탠스미스 발볼,스탠스미스 볼드,스탠스미스 사이즈,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사이즈 & 리뷰 ♪

스탠스미스 나무위키,스탠스미스 발렌타인,스탠스미스 화이트,스탠스미스 종류,스탠스미스 부스트,스탠스미스 하트,스탠스미스 뉴볼드,스탠스미스 발볼,스탠스미스 볼드,스탠스미스 사이즈,

2018. 4. 25. 15:57

이웃추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  ADIDAS STAN SMITH )

사이즈 선택 & 리뷰











어느 주말에 남표니랑 데이트겸 쇼핑한다고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갔었어요   :D

우리가 여길 3년만에 갔던가

간만에 갔더니 파주쪽은 좀 더 세련되게(?) 발전한 느낌이~

출판단지를 지나왔는데 건물들이 다 독특하게 이뻤어요

나중엔 출판단지도 가봐야징


비오는 토요일이었는데 추워서 난 패딩을 입고

날씨때문인가 사람도 좀 적은 느낌

그 덕에 편하게 쇼핑해서 좋았어요 ㅎㅎ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스시뷔페 '스시오'


맛은 괜찮았어요~

우리동네 샤브샤브집이랑 가격 비슷한데

여기가 백오십배 더 괜찮았답니다


남표니가 샤브샤브 야채 퍼올 때 오뎅을 잔뜩 가져와서

여기까지와서 오뎅으로 배채울꺼냐고 타박도 해주고 ㅋㅋ






자 이제 결론으로 넘어와서(벌써??)

스탠스미스 얘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아디다스매장 들렀는데 스탠스미스가 종류별로 있더군요

네이비, 레드, 그린, 그레이, 핑크(맞나?) 등등

여러색상의 스탠스미스가 있었어요



가격은 역시 아울렛이라 그런지

A*C마트나 레**아보다 더 저렴했어요

우리가 갔을 때 10%추가할인행사중이라

1켤레에 71,200원에 특템했어요 잏힣힣힣

참고로  운동화 정가가 109,000원임



네이비가 젤 예뻐서 난 네이비 !

남표니는 네이비 사이즈 없어서 그뤠에에~~이!!!






왼쪽이 내꺼, 오른쪽이 남푠찡꺼


같은 스탠스미스인데 디자인이나 재질이 조금씩 달라요

내껀 구김있는 가죽에 스탠스미스로고가 금박

남편은 매끄러운 가죽에 로고가 그레이











내껀 일본사이즈로 230

즉 온라인에서 스탠스미스 사이즈 선택할 때 나오는 사이즈예요



저의 발사이즈는 보통 235-240인데요

예전엔 무슨신발이든 다 넉넉한걸 좋아해서 245까지 신었지만

245는 신으면 헐떡거려서 지금은 240만 신어요


운동화는 240이 거의 고정이고

구두는 스타일에 따라서 235-240까지 신어요

( 예전에 구두매장에서 직원이 본인치수는 235인데

왜자꾸 크게 신냐는 소릴 듣기도 ㅎㅎ)



운동화 240신는 내겐 스탠스미스는 230이 딱 안성맞춤이었어요

스탠스미스가 크게 나와서 5~10정도 작은치수 선택하라더군요

전 신어봤을 때 230이 편안하게 잘 맞았어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좋은 느낌이었답니다



발볼이 넓은게 아니라면  스탠스미스는

평소사이즈에서  -10 선택 하는걸 추천합니다











이건 남푠찡의 운동화


내꺼와 다르게 반들반들한 재질~

재질이랑 색상이 좀 다르지 전체디자인은 같아요




남편이 선택한 사이즈는 260




우리남표니 한국사이즈론 270신어요

그래서 사이즈 10다운시켜서 260으로 샀죠


근데.......거기서 신어볼 땐 괜찮다고 하더니

나중에  딴소리 시전함........-_-

발볼이 좀 작다며 ;;;;;;;

(남편이 발볼이 좀 있는편이라 구두 맞출때도

발사이즈 270에 발볼은 275사이즈로 이런식으로

발볼은 한치수 크게 맞춰요)


아 뭐야 살 때는 괜찮다고 하더니 ;;;

매장에 사이즈가 260까지밖에 없고 저렴하니까

그냥 대충맞다는 생각에 사버린거 같아요 ㅋㅋ


신고 돌아다니니까 엄청 불편해서 못신고 그런건 아닌데

발볼이 좀 딱맞아서 아주 약간 불편한가봐요

아직 한 번밖에 안신었으니 열심히 신어서 늘어나길 기다리렴~~



그래서 추측하건데

남자는 발볼이 있는편이면 평소사이즈에서 -5가 좋을 것 같아요

발볼이 넓지 않으면 -10이 좋구요



이건 일반적인 추천이지 절대적인 지표가 아니므로 참고만 하세요

무조건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이즈체크 후에 사는걸 추천합니다!!!





예쁘다 내 꼬까신   : )


-10사이즈 했더니 약간 넉넉하게 맞아서 넘넘 좋아요

다만 걸을 때 복숭아뼈가 좀 아프다는 단점이.......

운동화가 좀 딱딱한 느낌이고 (새거라서 그런가?)

복숭아뼈에 자꾸 부딪쳐서 맨살이면 좀 아파요

남표니는 안아프다고 하니 이것도 케바케입니다 ㅋㅋㅋ











밖에서 신고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일단 대충 운동화 나온 사진을 클로즈업해서 스샷 찍었어요 ㅋㅋ


데일리로 신기 참 좋은 운동화쥬?

요즘 열심히 신고 다니는데 참 좋아요


 
 



올해 열심히 잘 신고 댕길게요 +_+

아디다스 ! 앞으로도 예쁜운동화

마니마니 만들어줘요~~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dororo5759/221261218657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