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Bảy, 27 tháng 4, 2019

일러스트로 나뭇잎 만들기 뿅! : 네이버 블로그

초록 나뭇잎 일러스트,가을 나뭇잎 일러스트,나뭇잎 일러스트 소스,나뭇잎 일러스트 이미지,나뭇잎 일러스트,나뭇잎 일러스트 ai,나뭇잎 일러스트 파일,나뭇잎 일러스트 무료,나뭇잎 일러스트 도안,나뭇잎 일러스트 png,

일러스트로 나뭇잎 만들기 뿅!

초록 나뭇잎 일러스트,가을 나뭇잎 일러스트,나뭇잎 일러스트 소스,나뭇잎 일러스트 이미지,나뭇잎 일러스트,나뭇잎 일러스트 ai,나뭇잎 일러스트 파일,나뭇잎 일러스트 무료,나뭇잎 일러스트 도안,나뭇잎 일러스트 png,

2016. 1. 12. 21:24

이웃추가

오늘의 일러일러일러~ 일러스트로 나뭇잎 만들기 스타또!!! 저는 일러스트를 인터넷으로 배웠는데요~ 흐흐
오늘도 또 하나 배워서 고고 실천하는거 한번 해~봤~어~요~ ㅎㅎ

자연스러운 로고 만들기 강의였는데 중요한건 나뭇잎 로고였어요~ ^^//

요거를 가르쳐주셔서 제가 요렇게 했답니다! ^^

나머지는 다 알겠는데 눈으로 훑어볼 때 저 나뭇잎 접혀진 부분이 신기하더라구요~ !! 저거를 펜툴로 조절해서 저렇게 꼬는건가?
 했는데 그냥 펜툴로 그리는 거 였네요 위에 ^^ 이런 간단한 방법이 있었군요!

복 습 : 긴 원형 하나 만들어서 위아래  고정점 변환해서 뾰족하게 만들고 회전축 집어서 72도로 뱅뱅돌리고 자유변형 후 사이즈변형
하고 가운데 줄기 위에 그려서 패스파인더 따고 그라데이션으로 효과주고 접혀진 부분 위에 덧그려주고 색상 어둡게 주고 하면
완셩!

오늘의 일러일러일러 마침! ㅎㅎ 매일매일 지켜야지 !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otkfkdcmdy0/22059553358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