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배그하이라이트 , 뜨뜨뜨뜨 명장면 - 매드무비 감상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뜨뜨 드라이기,뜨뜨 핵,뜨뜨 아이디,뜨뜨 배그 설정,뜨뜨 컴퓨터 사양,뜨뜨 인스타,뜨뜨 마우스,뜨뜨 나이,뜨뜨 실물,뜨뜨 헤드셋,

배그하이라이트 , 뜨뜨뜨뜨 명장면 - 매드무비 감상하세요!

뜨뜨 드라이기,뜨뜨 핵,뜨뜨 아이디,뜨뜨 배그 설정,뜨뜨 컴퓨터 사양,뜨뜨 인스타,뜨뜨 마우스,뜨뜨 나이,뜨뜨 실물,뜨뜨 헤드셋,

2018. 1. 31. 10:09

이웃추가

배그하이라이트 , 뜨뜨뜨뜨 명장면 - 매드무비 감상하세요!


안녕하세요 먹운남 입니다!
요즘 PC방에 가면
못볼 수 없는 게임!

반 이상은 꼭 이게임을 하곤 하죠
바로 " 배틀 그라운드 "

저는 게임을 잘못해서..
하는 것보단 보는 걸 좋아하는 타입 입니다 ㅋㅋ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실제 배틀그라운드 상위 랭커로 유명하신
유투버 뜨뜨뜨뜨 님의 명장면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뜨뜨뜨뜨분의 게임 영상만 보면
막 저도 불타오른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 하지만 손과 머리가 따라가질 못하네요.. ?

쨋든! 즐겁게 감상하세요 ^^


배그하이라이트 뜨뜨뜨뜨 명장면 첫번째 입니다
와 정말 정신없는 순간에도
엄청난 피지컬과 상황 판단 능력을
보여준 장면이에요


양 사방에서 공격이 오고,
자동차가 돌진해와도
뜨뜨뜨뜨를 막을 순 없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두번째 명장면!

배그하이라이트 뜨뜨뜨뜨명장면 두번째는
레토나를 타고 잽싸게 달려가
순식간에 3명을 기절시키는 장면입니다!


역시.. 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세번째 명장면

상대방 3명이 건물 안에 있는 것을
확인한 뜨뜨뜨뜨는 ~ 차를 타고
뒷 문으로 돌아가 적을 제거하는데요!

적이 어디에 숨어 있을 지
예측하여 예샷하는 장면이
인상적입니다 ^^

네번째 명장면!


배그하이라이트 네번째는 ~
몰래 숨어 있던 뜨뜨뜨뜨..


한 명이 죽자...
다른 팀원 3명이 나와 뜨뜨를 공격하는데...!!


배그하이라이트 뜨뜨뜨뜨 명장면!
마지막 네번째, 즐겁게 감상하세요!


배틀 그라운드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뜨뜨뜨뜨 님의 플레이 영상 감상하시고
동기부여 하시길 바랍니다!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twinfit777/22119758571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