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ứ Hai, 29 tháng 4, 2019

인바디체중계 템플러 스마트체중계로 체중관리 시작! : 네이버 블로그

체중계 오차,체중계 일러스트,체중계 lo,체중계 가격,체중계 정확도,체중계 없이 몸무게 재는법,체중계 추천 클리앙,체중계 원리,체중계 추천,체중계 영어로,

인바디체중계 템플러 스마트체중계로 체중관리 시작!

체중계 오차,체중계 일러스트,체중계 lo,체중계 가격,체중계 정확도,체중계 없이 몸무게 재는법,체중계 추천 클리앙,체중계 원리,체중계 추천,체중계 영어로,

2018. 3. 8. 15:39

이웃추가

인바디체중계 체지방체중계
템플러


안녕하세요 잇님들 제니에요.
오늘은 #인바디체중계 #디지털체중계
템플러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겨울내내 살이 찔 대로 쪄서
이건 안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다이어트하는데 가장 중요한 건
체지방이 얼마나 감소했는지
근육은 얼마나 증가했는지

제대로 파악해야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일반 체중계로는 판단이 불가능해요.
그래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는 인바디체중계
템플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템플러(TEMPLER)

인바디측정을 할 수 있는 디지털체중계
인바디측정은 체성분 검사로 불리며
신체의 체수분을 측정함으로써
근육량과 체지방량을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헬스장 다니신 분들은 한 번씩 해 보셨을 거예요.










템플러는 헬스장에서 할 수 있는 인바디를 측정해주며,
8가지 신체 성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인바디체중계, 디저털체중계랍니다.










스마트 체중계답게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iOS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템플러 하나로 확인할 수 있는
체중, 체질량, 지방, 근육량
내장지방, 골격, 수분, 기초대사량
8가지 신체 성분 데이터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체중계와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템플러 체중계는 화이트 & 블랙 2가지가 있어요.
저는 깔쌈한 블랙을 선택했어요ㅋㅋㅋㅋㅋ









위색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최고급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는 체중계예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설명서가 있으니 참고하면 되는데
천천히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상자 안쪽에 있는 건전지를
체중계 뒷면에 끼워주세요.










그다음 OKOK · International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어플을 받은 후 차례대로 실행하세요.

블루투스 ON
OKOK · International 어플 실행
템플러 체중계로 몸무게 측정

굉장히 간단하죠?









어플을 실행 후 몸무게를 측정하면
이렇게 본인의 몸무게가 뜬답니다.

저 26.9 kg 아니에요.
발 한 짝만 올렸어요. 한 짝만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한 몸무게 측정이 끝나면
사용자의 정보가 자동으로 저장된답니다!

하... 마의 숫자 5....
절대 4로 안 바뀌는 나의 몸뚱이.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장된 정보를 누르면
아래 와 같이 내 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정보를 토대로 몸의 골격, 체지방, 근육량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답니다!

운동 후 매일매일 몸무게를 재면서
저장된 기록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다이어트하는데 매우 유용하답니다.










직접 사용하는 동영상이에요.
동영상으로 보니 굉장히 간단하죠? :)

몸무게 잴 때마다 자동으로
기록을 남길 수 있으니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한 가지 더!어플을 사용하지 않고
몸무게 측정 시 일반 체중계처럼 쓸 수 있어요.

또한 가족 구성원 지능별 식별을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 체중관리를 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체중계는 없을 것 같네요 :)










집에서 인바디 측정하며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인바디체중계 템플러

템플러 하나로 나 혼자만이 아닌
가족 모두 체중관리를 할 수 있으며,
8가지 신체 성분 데이터를 확인하면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으니 넘나 좋답니다!

다이어트 결심하셨다면
템플러로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

Link Source : http://m.blog.naver.com/ssskitngh/221224510308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