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ủ Nhật, 28 tháng 4, 2019

대만 여배우 (비비안수) 한국 여행중~ (feat비비안수 아들 사진...!) : 네이버 블로그

대만 여배우 (비비안수) 한국 여행중~ (feat비비안수 아들 사진...!)

2018. 6. 20. 21:58

이웃추가

리즈시절에 엄청 예뻤죠.....

안젤라베이비처럼 일본에서 활동해서

일본에서 먼저 인기를 얻은후

중화권에서 인기 얻은 케이스죠...

이언니가 벌써 올해 44살이라는군요...

남편은 돌싱임.. 딸이 2명있는... 이혼남

근데 부자 ㅋㅋ




음...근데 남편 빚이 2400억이라는 기사봤었는데....


이들의 호화로운 생활에는 변화가 없다네요 ㅋㅋㅋㅋ

비비안수는 여전히 인스타그램에

명품가방사진 올리고....

둘이 외국 자주 여행가고....

쩝... 뭐... 채권자만 죽어나가는거죠...

안갚으면 그만이니



안젤라베이비가 대표작과 연기력이 없어서

중화권에서는 셀럽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는데

비비안수도 제가 봤을땐 배우보다는

셀럽 느낌이 강한것같아요

딱히 대표작이 안떠올라


아참 비비안수가 지금 둘째임신중입니다

태교여행차 한국왔나보군요 ㅎㅎ


비비안수 첫째 아들 넘 귀엽더라고요...!!!👇

사진을 눌러주세요~



비비안수 아들도 이리 예쁜데~

둘째가 만약 딸이라면 엄청난

미모를 갖겠군요



#대만미녀 #중화권미녀 #대만배우
#비비안수 #비비안수결혼 #비비안수아들
#중화권연예계

Link Source : https://m.blog.naver.com/jungminkimlove08/221303237465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